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누적된 피로 바로 회복 시켜준, 마이 쥬스!

by 퐁두 2021. 1. 6.

누적된 피로 바로 회복 시켜준, 마이 쥬스!

 

 

생과일전문점소개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오늘은 최근에 정말 먹고 싶었던 생과일 주스 전문점을 소개할까 해요.

 

진짜 근래 먹었던 음식(?)중에 가장!! 맛있었던 음료였어요 ㅜㅜ!!

저는 오늘도 운전연습을 하러 광화문 한바퀴를 돌고 올 예정이었답니다.

오늘은 동생 냅두고, 

오랜친구 까미와 함께 다녀왔는데요

혼자 운전하는 것이 처음이어서 얼마나 긴장했는지 몰라요.

주차장 들어가서 주차하고 나니까 피로감이 너무 몰리더라고요. ㅜㅜ

 

 

그래서인지 밥 보다는 레몬 주스 같은 것이 땡겼어요.

그래서 급하게 뒤져봤답니다.

 

 

제가 갔다 온 마이쥬스는 광화문 디타워 소호거리에 있어요.

아주 작은 가게에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랍니다!

 

 

마이쥬스광화문점

 

 

입구를 들어서면

 

 

 

 

요로케,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비대면이 강조되는 시국이라,

웬만하면 키오스크 이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ㅎㅎ

 

 

 

 

설명이 나와 있어요.

이게 쵸~큼 복잡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저에게만 해당되는 일일 수도 있습니다 ㅋㅋ

 

 

 

 

 

먼저, 보틀 크기를 선택해 주세요.

과일 또는 야채의 갯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저는 라지사이즈를 선택했는데, 

배터집니다.

퇴근길 운전이라면 방광도 터지구요...

 

 

 

 

 

그리고 과일 또는 야채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상큼한 것이 먹고 싶어서 키위 + 파인애플을 선택했어요.

친구는 생딸기우유를 선택했는데, 메뉴엔 없네요.

아마 계절 음료인가봐요!

생딸기우유 크기는 라지사이즈로 정해져있습니다~

 

 

 

 

 

그 밖에도 샐러드, 요거트 음료도 팔아요.

요즘에 풀때기들 겁내 땡기는데, 

담에 오면 꼭 먹어보려구요 ㅎㅎ

 

 

 

 

 

간판 밑으로 주스 혼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당!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 근데 정말 다 맛있어 보여요 ㅜ!

 

 

 

 

짜잔~

밖이 너무 추워서 주차장으로 냉큼 왔어요!

아니 근데 사진을 왜 이따위로 ㅜㅜ

정말 슬픈 투샷이네여....ㅋ......

 

 

 

 

딸기우유는 흔들어서 마셔야 해요~

아, 정말 맛있습니다!생딸기우유 정말 정말 맛있어요 엉엉 ㅜ0ㅜ키위파인애플 주스도 새콤달콤하고 머리털까지 저리게 만드는 찌릿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물이 많이 없는 걸쭉~ 한 주스에요!건강한 맛이 추가된 기분이랄까요 ㅎㅅㅎ

 

 

 

 

 

애그드랍과 함께 @~@

오늘도 행복한 주차장 데이트~~~~ ㅜㅜ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