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뷰티 리뷰

레미디얼 포포크림, 건성입술 겨울나기!

by 퐁두 2021. 1. 8.

레미디얼 포포크림, 건성입술 겨울나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저는 얼굴도 건조한 편인데, 특히 입술과 손이 엄청 건조해요 ㅜㅜ

그래서 여름에도 늘 핸드크림, 입술보호제는 달고 다니는 일인이랍니다 흙흙...

그러다 이번에 포포크림을 만나고 드뎌 정착을 하게 되었어요!

 

 

 

포포크림

 

 

같은 상품명으로 영국제품의 포포크림이 있는데, 

이 포포크림은 호주제품이에요.

pawpaw는 파파야를 일컫는 말이라 성분에 파파야 오일이 들어갔다는 걸 유추할 수 있겠죠?

 

여하튼, 호주에서 국민템으로 유명하단 말을 듣기만 했었지 직접 써보진 않았는데

이게 웬걸요...

다른 거 쓸 시간에 그냥 이거 하나 더 사서 쓸걸 그랬어요.

그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레메디얼 포포크림은 총 25g 이고

가격은 6900에 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사진은 현재 쓰고 있는 제품이라 새상품은 아닙니다.)

 

성분을 보니 미네랄 오일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네요.

한마디로 바세린ㅋㅋㅋㅋ이라는 뜻이에요.

그리고 얼굴에도 종종 바르는 호호바씨오일도 함유되어있네요!

 

 

 

 

 

완전히 무색은 아니고 약간 노란 빛을 띠어요.

 

 

레메디얼포포크림

 

 

바세린보다는 덜 꾸덕거리는 텍스쳐입니다.

저는 입술 위에 얹을 때 저 만큼보다는 조금 더 적게 짜서 발라요.

굉장히 쉽게 발리고 흡수도 빠른 편입니다.

뭘 먹지 않는 이상은 거의 24시간 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바이오더마, 눅스를 오가다

최근에는 버츠비 립밤과 이 포포크림을 번갈아 가며 쓰고 있는데요.

버츠비 립밤이 포포보다 더 잘 발리지만, 흡수력은 상대적으로 포포가 더 좋습니다.

포포가 지속력이 좋은 이유 겠네요!

 

 

 

 

 

저 처럼 국부적으로라도 건성이 심하신 분들은 겨울에 진짜 힘들어요ㅜㅜ....

손바닥 손가락할 것 없이 매번 마르고 입술은 진짜 뭐라 표현하기 어려운 건조함 이상의 고통이 있죠.

특히 얼굴은 눈 밑부터 볼 주변까지 쩍쩍 갈라지고 장난아님...ㅋㅋㅋ

 

그래서 저는 얼굴에도 멀티밤으로 이용해요. 

하지만 얼굴에 많은 양을 바르면 기름져 보일 수 있으니

양 조절을 잘해서 그 위에 메이크업을 올리면 보습 짱짱한 화장이 될 수 있을거예요!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