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뷰티 리뷰

숲속에 있는 듯한 우디 향수 추천템, 이솝 향수! 사계절 데일리 향수 테싯, 마라케시, 휠 리뷰!

by 퐁두 2021. 1. 13.

저는 우디, 스모크 계열 향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마치 숲 속을 거니는 듯 한 차분한 분위기가 생기거든요. 이솝향수는 우디 계열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수예요.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테싯, 마라케시, 휠 소개 할게요!

 

 

데일리 향수 이솝향수. 테싯, 마라케시, 휠 리뷰!

 

이솝 향수는 몇 년 동안 제가 애정하는 향수예요. 약속있을 땐 꼭 이솝에 손이 가더라고요. 저는 이솝 향수 중에 테싯을 가장 먼저 만났어요. 아는 동생이 정수리에 뿌리고 다니길래 저도 한 번 뿌려봤는데, 세상 잔향까지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바로 구매했답니다.

 

 

 

이솝향수 테싯 마라케시 휠
테싯-마라케시-휠

 

 

테싯을 시작으로 마라케시, 그리고 휠까지 모두 구매를 했어요. 이솝은 전체적으로 우디향을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우디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히 취향 저격할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 테싯

테싯은 오드퍼퓸이고 50ml에 13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격 같습니다!) 기본 향인 우디향과 함께 상쾌한 시트러스향이 믹스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테싯의 가장 큰 장점을 뽑으라면 잔향이라고 생각해요. 처음엔 상큼한 기분이 코끝을 맴돌고 금방 휘발되고 나면 중성적인 분위기로 바뀌게 되요. 그리고 마지막 잔향은 뭐랄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준달까요?

 

보통 손목 또는 귀 뒷부분에 뿌리는데 옷에 뿌려도 굉장히 매력적인 향이 남아요. 그래서 저는 대중 교통을 이용할 때는 옷 안쪽에 두 번 뿌려서 사용한답니다. 아, 그리고 테싯은 제가 언니와 동생에게 모두 영업 성공한 유일무이한 제품이에요! 

 

 

 

휠은 파리에서 구매했어요. 동생 유학시절 제가 테싯을 들고갔는데, 이리저리 맡던 동생이 본인도 사고 싶다 그러더라고요. 동생은 테싯, 저는 휠을 선택했답니다.

 

휠은 이 세 향수중에 가장 묵직해요. 우디도 그렇고 스모크한 향이 무겁게 내려앉는 향이에요.  굳이 순서를 매겨보자면 가장 남성용 향수에 가까워요. 비가 오는 우중충한 날씨에 영국신사와 지나칠 때 흘러나올 것만 같은 그런 향이랍니다.(?) 휠도 테싯과 같은 오드 퍼퓸이고, 50ml에 14만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휠을 잘 때 베개에 뿌리고 자요. 마치 땀을 잔뜩 흘린 운동을 하고 나서 단잠이 몰려오려고 할 때, 숲속향기가 응축되어 모두 내 코로 들어오는 그런 기분이랄까요. 몸과 마음이 편안해져요.

 

 

 

  • 마라케시

마지막으로 마라케시는 제가 정말로 애정하는 향수입니다. 사실 테싯을 구매하기위해 백화점을 방문했을 때, 테싯보다 마라케시를 더 사고 싶었어요. 이 마라케시는 이솝이 망하는 날까지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시향을 해보면 알겠지만, 처음에는 불로 태우는 모기향 같은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알콜이 조금씩 날라가면서부터 오묘한 우디향이 올라와요. 플로럴과 우디가 적절하게 조화된 향입니다. 

 

마라케시는 오드뚜왈렛이고 50ml에 95000원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오드 뚜왈렛은 지속시간이 보통 3-4시간 정도 라고 해요. 확실히 오드퍼퓸인 테싯과 휠보다 향이 빨리 날아가긴 하지만, 지속력이 없는 편은 아니에요.

 

 

 

 

이솝은 백화점마다 입점되어 있는 것은 아니에요. 그래서 가기 전에 매장 위치를 찾아봐야 합니다! 시그니처 매장은 삼청동, 한남동, 가로수길에 있고요, 스타필드 내에도 입점되어 있어요.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타임스퀘어, 신세계 디큐브시티 등에 입점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고 찾아가세요! 

 

이솝은 고급지고 우아하다는 표현이 딱 알맞는 것 같아요. 우디계열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 또는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차분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이솝 향수를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면세점 필수템 에스티로더 갈색병 100ml. 주름 개선 효과와 매끈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리페어 세럼 소개할게요.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유세린은 독일 여행 갈 때마다 무조건 쟁여오는 화장품이에요. 무려 100년이 넘은 코스메틱이라고 하는데요, 1900

monghakk.tistory.com

행궁동 카페 라피에나(la piena). 따뜻한 유럽 감성 카페 다녀왔어요!

 

행궁동 카페 라피에나(la piena). 따뜻한 유럽 감성 카페 다녀왔어요!

행궁동 카페 라피에나(la piena). 따뜻한 유럽 감성 카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있는 유럽감성 뿜뿜 뿜어내는 라피에나라는 카페를 다녀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