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뷰티 리뷰

눅스오일, 겨울에도 속까지 촉촉한 꿀피부 유지하는 방법!

by 퐁두 2021. 1. 14.

눅스오일, 겨울에도 속까지 촉촉한 꿀피부 유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저는 복합성 피부이지만 전체적으로 건성에 가까운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건조함이란게 사실 일반 로션이나 크림으로 만족스럽게 고쳐지지 않아요. 저는 특히 제품들이 레어링이 될수록 수분감 보다는 답답함을 먼저 느껴서 ㅜㅜ...

그렇게 고민하던 중에 눅스 오일을 사용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몇년 째 쓰고 있답니다!

공병만 거의 다섯 병 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눅스오일

 

눅스윌프로디쥬스멀티드라이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올리브영에서 100ml 기준 \49000 이에요.

눅스오일은 멀티 오일이에요.

페이스, 바디, 헤어 모두 가능한데요, 전 몸까진 바르지 않아요.

몸은 그냥 베이비 존슨즈 쓰면 충분합니닥ㅋㅋㅋ!

 

 

 

저는 얼굴과 머리에만 발라요. 

헤어에 사용할 땐 물이 묻은 상태에서 최대 네 번까지 펌핑해서 끝 부분에만 바릅니다.

안 그럼........ㅋㅋㅋㅋㅋㅋㅋ머리를 감았으나 그렇지 않은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얼굴에는 정말 다용도로 많이 써요.

주로 아침 보다는 저녁에 많이 쓰지만,

극강의 건조한 날씨에 메이크업을 해야 할 때 한 방울! 을 파운데이션에 섞어 발라요.

 

파운데이션도 줄줄 흐르는 제형이 있고, 더블웨어처럼 매트한 제형이 있잖아요?

촉촉한 제형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는 지속력 문제 때문에 굳이 사용하진 않아요.

주로 매트한 제형과 믹싱해서 사용하는데, 굉장히 빠르게 도포해야 하더라구요.

섞자마자 얼굴에 얇게 깔아서 팡팡 두들겨 줍니다!

 

아 참, 저는 유분기가 그래도 도는 티존에는 오일을 섞지 않구요. 

눈가나 볼 주위를 위주로 이용한답니다 ^^!

 

 

 

 

손등에 먼저 펌핑 1회 해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으려고 한 순간 주르륵 흘러버리네요.

1회 펌핑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조금 더 오일감을 주고 싶다면 2회 정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손등에 펴발랐어요. 아직 흡수 전입니다. 오일 광이 번쩍번쩍 하쥬?

보습 효과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게 대충 펴바르고 흡수가 되기 전에 휴지로 한번 닦아보세요. 

맨들~ 맨들하고 보들~ 보들한 피부상태가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엄청 건조할 때 스킨, 아벤느트릭세라로션, 다음에 이 눅스오일을 바르고 있어요. 

오일은 보통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요.

손에 문질문질 해서 손바닥을 예열한 다음에 얼굴에 지그시 누르듯 가만히 대면서 흡수시켜줍니다.

 

 

 

또 저는 얼굴 마사지 할 때 눅스오일을 사용해요.

 

일주일에 1-2회 눅스 오일로 얼굴 마사지를 합니다.

따뜻한 물로 세수를 한 후에, 얼굴과 손 모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줘요. 

한 번 할때 네 다섯번정도 펌핑을 해서 손바닥을 문질러줍니다.

그렇게 총 세 번! 예열된 열과 손의 지압을 이용해서 얼굴을 천천히 마사지 해주는데요

저는 이 마사지가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ㅎ

일단 건조함이 확 잡히니까 다음날 화장이 정말 잘 먹습니다!! 

 

아 그리고 이건 저 혼자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지만... 얼굴을 만지작거릴때.... 뭐랄까 나를 사랑해주는 그런 기분도 느끼거든요 허허헣ㅋㅋㅋㅋㅋㅋㅋ (애정결핍인가요..?ㅋㅋㅋㅋ)

여하튼, 저는 팩도 하지만 주로 이 방법을 이용해요 ㅎㅎ

 

 

그렇다고 직접 피부 관리를 받는 것처럼 드라마틱하게 정돈되는 그런 일은? 없지만ㅋㅋㅋㅋㅋ

이런 작은 홈케어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눅스 오일도 제 애정템중 하나라서 리뷰해 보았습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2021/01/12 - [솔직담백하게] - 아벤느 트릭세라 로션.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템! 촉촉한 피부로 겨울 피부 관리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