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운전해서 다녀오기!

by 퐁두 2021. 1. 22.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 운전해서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이번에 월계점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어요.

처음엔 하남 스타필드에 있던 이마트트레이더스를 잠깐 들려봤었는데

예정된 방문이 아니었던 터라 제대로 구경을 해보지 못했었거든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이 각 매장별로 다르니 꼭 미리 검색하시고 가세요!

저희도 원래는 하남으로 가려고 하다가

휴무날이라고 뜨길래 월계점으로 갔습니다 ㅎㅎㅎ

 

 

 

 

이마트 영업시간은

원래 10:00 ~ 23:00 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10:00 ~ 21:00 으로 단축 운영하다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식자재부터 옷, 가전제품, 화장품까지 상당히 다양한 상품군을 가지고 있어요.

한 두개 씩 구매할 수 없고 무조건 대용량으로 묶어 판매하고 있는데요, 매우 저렴한 단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일단 처음에 들어가면 당황스러울 정도로 규모가 크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이 있다 하더라도 까먹어요ㅋㅋㅋ

저희는 장을 보러간 건 아니었기 때문에 천천히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ㅋㅋ

 

프링글스 16입 11980원
웰치스 24입 10880원

 

 

가격을 볼 때마다 걸음을 멈추고, 또 멈추고ㅋㅋㅋㅋㅋ

막상 즐겨 마시는 음료나 과자가 아닌데도 가격 때문에 사고 싶어지는!

고객과 심리전을 펼치는 이마트...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커피도 거의 인터넷 가격 또는 그것보다 더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고요.

아 참, 이마트 멤버십을 가지고 있으면 혜택이 더 많으니 멤버십 만들고 가세요~

 

 

 

 

 

젤리, 초콜렛 코너에서는 거의 찰리와 초콜릿공장 느낌이 들었어요.

아, 공장은 맞네요 ㅋㅋㅋ

마쉬멜로우 크기 좀 보세요 ㅇㅅㅇ....

 

 

 

 

 

또 개인적으로 신기했던 점이 화장품을 다루고 있었는데요.

주로 기초화장품들이 있어요.

크게 수분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종류요. 향수도 몇 가지 있습니다.

제품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니고, 올리브영처럼 테스트를 할 수는 없어요.

  

하지만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미리 알고 있다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오! 제가 달고 사는 눅스오일도 100ml 33980원에 구입할 수 있네여...ㅇ0ㅇ....

남은거 다 쓰면 여기서 사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김정문 알로에!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이것도 완전 만능크림인데 집에 많이 있으니 패스~

 

 

 

 

 

문구류도 대용량으로 팔고 있어요~

사무실에 갖다 두거나 따로 모임을 할 때 하나 장만해 놓으면 좋을 것 같네요!

 

 

 

 

 

 

사실 이마트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 애견용품 코너였어요.

저희는 쇼핑할 때 늘 강아지 용품을 사곤 하는데 한 줄에서 한 면 정도로만 채워져 있더라고요. 

당연히 다양할 줄 알고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ㅜㅜ

 

 

 

 

장을 볼 것이 아니었기에 간단히 먹을 간식정도만 사고 나오려했는데...

그럴 줄 알았는데......

결국 또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분좋게 잘 먹었습니다~~~ ^^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