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뷰티 리뷰

RMK 메이크업 베이스! 매끈한 피부표현 할 때 늘 쓰는 제품 리뷰해요!

by 퐁두 2021. 1. 23.

RMK 메이크업 베이스! 매끈한 피부표현 할 때 늘 쓰는 제품 리뷰해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요즘 너무 인스턴트식 식사를 하다보니..... 피부가 정말 더러워졌어요...ㅜㅋㅋㅋㅋ

rmk 메이크업 베이스는 이미 '에그베이스'로 입소문을 탄 제품 중 하나죠.

피부 상태가 괜찮을 때는 사실 효과가 크게 없습니다.

피부가 더. 러. 울. 때 비로소 ㅋㅋㅋㅋ 그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왼쪽은 세 제품이고 오른 쪽은 이제 거의 다 써서 공병이 되가는 아이에요.

색깔이 달라보이는데, 같은 제품입니다!

 

 

 

 

무광 유리병안에 들어있어요. 외관만 봐도 맑고 누디한 느낌이 확 들어요.

메베 뿐만 아니라 rmk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 그 특유의 일본 갬성(?)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투명하고 소녀소녀한? 그런 느낌이요 ㅋㅋ

 

rmk 메베는 다른 것보다 울퉁불퉁한 요철을 균일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해요.

톤업을 해주는 것 같진 않아요!

 

 

 

30ml/ 46,000원

 

총 30ml 인데요, 메이크업 할 때마다 쓰는 게 아니기 때문에 1년 ~ 1년 반정도 쓰는 것 같아요.

사용 전 흔들어 줍니다!

 

 

 

 

 

용기가 펌핑으로 되어 있어 막판에 잘 안 나온다는 거예요.....ㅋㅋㅋ

예쁜건 좋은데 개선이 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정도는 펌핑 2-3회정도 양인데

저는 대여섯 번 펌핑했답니다 ㅜㅋㅋㅋㅋ

 

 

얼굴에 발라볼게요~

 

 

 

 

 

기초 + 선크림

 

 

 

 

 

rmk 메베 바른 직후.

광이 좀 나고 커다란 변화는 없어요. 피부 톤이 환해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그 위에 파운데이션을 발랐어요. 파데는 일반 쿠션으로 두드려주었습니다.

 

파운데이션을 그냥 얹어도 커버는 되지만

자연스러운 블러 처리같은 느낌은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 마스크쓰고 그러느라 지속력이 진짜 중요한데요,

메베를 바르면 확실히 파운데이션이 착 붙는 느낌이 있어요!

 

 

 

 

 

 

결론을 말하면,

유리가 무겁고, 펌핑용기라 거의 다 쓰면 안 나오는 아쉬움이 있어요.

그리고 가격이 사악합니다...ㅋㅋㅋ

하지만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도 피부결을 균일하게 해주는데는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톤업은 되지 않아요!ㅎㅎ)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