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뷰티 리뷰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by 퐁두 2021. 1. 24.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유세린은 독일 여행 갈 때마다 무조건 쟁여오는 화장품이에요. 무려 100년이 넘은 코스메틱이라고 하는데요, 1900년 처음으로 안정적인 유화제(오일+수분에멀전)를 발명했고, 그 이름을 '유세릿'이라고 명명했어요.

그 이후 100년이 넘는 기간동안 안정적인 화장품을 개발해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핸드크림, 풋크림, 히알루론산 나이트크림, 그리고 아이크림을 준비했어요.

주름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선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먼저 소개할 유세린 핸드크림은 제 인생템입니다!

파리 몽쥬에서도 많이 사오기도하고 독일 여행가면 무조건 사오는!!

저는 손이 많이 건조해지는 편이라 핸드크림을 여름에도 달고 사는데요,

보습력 좋다는 제품들 진짜 많이 써봤지만 다시 유세린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ㅎㅎㅎ

 

 

 

 

흥분해서 많이 짰네욬ㅋㅋㅋㅋㅋ

이것 보다 절반정도? 면 충분하게 두 손등, 바닥 다 바릅니다!

 

 

 

묽은 제형이에요. 다른 핸드크림과 비교해서 특별할 것 없지만, 

흡수시킨 후엔 완전히 차별화된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거칠고 마른 손이 정말 아기 손처럼 세상 보들보들 해집니다ㅋㅋㅋ

 

 

 

 

 

풋크림은 핸드크림보다 점도가 있고 좀 더 불투명해요.

핸드크림보다 훨씬 묵직한 크림텍스쳐 입니다!

발에 바른 다음 양말을 신고 하룻밤 자고 일어나보세요!

그 효과는....wow!!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

이 또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죠!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히알루론산은 분자 무게의 30배 넘는 수분을 묶어둘 수 있습니다.

때문에 히알루론산 생성 감소는 주름 형성의 주된 원인이 되겠죠?

 

아! 한 번에 저 정도 양을 바르진 않아요.ㅋㅋㅋ 조금씩 덜어서 한 면을 도포해준다는 느낌으로 얼굴과 목을 모두 발라줍니다!

 

 

 

 

 

굉장히 밀도가 높고 묵직한 텍스쳐에요,

많이 발라도  피부가 그만큼 흡수를 하지 못하기 때문에

소량으로 부담없을 정도로 바르는게 맞습니다!

 

 

 

 

두들겨서 마지막까지 흡수시켜 줍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흡수되고, 안에 있는 수분을 잡아주는 그런 기분이 드는 제품입니다!

 

 

 

 

히알루론산 아이크림이에요.

주름 하면 눈가 주름이 가장 대표적이잖아요?

저는 눈가, 팔자, 목 등에 바르는데 이 제품으로 거의 5년 정도?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저는 기능성 제품은 제품 타입에 관계 없이 먼저 발라주는 편입니다. 

특히 이렇게 소량만으로 바르는 경우에는 스킨한 다음에 바로 발라요 ㅎㅎ

 

사진에서는 두 번 짰는데, 한 번만으로도 다 바를 수 있어요.

 

 

 

 

 

나이트크림보다 더 밀도가 있습니다. 되고 묵직한 제형이에요!

소량만 발라줍니다~~ 어차피 다 흡수 못해요 ㅜㅜ

 

 

 

 

 

네 가지 종류 유세린 제품을 리뷰했는데요,

기능성 제품만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는 없어요.

효과가 바로바로 나타난다면 그건... 오히려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하거든요.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식습관 + 선크림 + 주름개선 제품

이렇게 세가지가 병행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RMK 메이크업 베이스! 매끈한 피부표현 할 때 늘 쓰는 제품 리뷰해요!

 

RMK 메이크업 베이스! 매끈한 피부표현 할 때 늘 쓰는 제품 리뷰해요!

RMK 메이크업 베이스! 매끈한 피부표현 할 때 늘 쓰는 제품 리뷰해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요즘 너무 인스턴트식 식사를 하다보니..... 피부가 정말 더러워졌어요...ㅜ

monghakk.tistory.com

눅스오일, 겨울에도 속까지 촉촉한 꿀피부 유지하는 방법!

 

눅스오일, 겨울에도 속까지 촉촉한 꿀피부 유지하는 방법!

눅스오일, 겨울에도 속까지 촉촉한 꿀피부 유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저는 복합성 피부이지만 전체적으로 건성에 가까운 피부를 가지고 있어요. 건조함이란

monghakk.tistory.com

아벤느 트릭세라 로션.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템! 촉촉한 피부로 겨울 피부 관리하기.

 

아벤느 트릭세라 로션.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템! 촉촉한 피부로 겨울 피부 관리하기.

아벤느 트릭세라 로션.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템! 촉촉한 피부로 겨울 피부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어릴 때는 아무거나 발라도 피부에 건조함을 느끼지 못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