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콧바람 쐬러 다녀온 오이도. 드라이브, 산책 코스로 추천해요!

by 퐁두 2021. 1. 30.

콧바람 쐬러 다녀온 오이도. 드라이브, 산책 코스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콕생활 중이신 분들 많으시죠?

집에서 멀어지면 답답한 마음 조금이라도 풀어질까 싶어 덜덜 떨면서 여기저기 쏘다니고 있는데요 ㅋㅋㅋ

최근에는 동생과 오이도를 다녀왔어요!

요즘 동생은 저의 드라이브 메이트입니다.ㅋㅋㅋㅋ

 

 

사실 오이도를 갈 생각은 안 했는데 날씨가 맑아 노을이 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출발은 용산에서 했고, 총 시간 1시간 30반 정도 걸렸어요.

그런데...

 

 

 

 

 

 

너무 늦게 출발한 탓인지 가는 길에 이미 해가 지고 있었어요 ㅜㅜㅜㅜ

동생 왈, 이러다 해 지는 거 차 안에서 보는 거 아냐? 했는데 현실로.......ㅋㅋㅋㅋㅋ

일몰시각을 확인해보니 17시 42분이라는....

 

아 그리고, 늦어진 이유가 요즘 유연근무로 인해 퇴근 시간이 앞당겨졌는데, 한강대교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었더라고요 흑흑.

강남순환로 타서는 4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아쉽긴 하지만 너무 예쁘네요. 활활 타는 듯한 모습!

 

 

 

오이도

 

 

해가 아직 지고 있길래 냅다 뛰었습니다!!ㅋㅋㅋㅋ

 

주차장은 '오이도 노상공영주차장'을 치고 가시면 됩니다.

1번부터 N번(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30번대 까지 있는 것 같습니당) 까지 번호가 매겨져 있는데 

저희는 6번에다가 바로 주차 해버렸어요.

 

주말에 오이도 한 번 가 본적 있는데 주차를 할 공간이 없어서 뺑뺑 얼마나 돌았는지 몰라요 ㅜㅜ

그 기억 때문에 주차 공간이 보이자마자 바로 여기닷!!! 해서 해버렸습니당.....

혹시 조개구이나 다른 식당을 가실 분들은 조금 더 가서 30번대에 하세요 ....ㅋㅋㅋㅋㅋ

 

 

1~9번대에 주차를 하면 좋은 점은 밥을 먹고 산책하기 딱 좋은 거리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너무 추워요 ㅜㅜ 바닷바람도 있고 해서..ㅜㅋㅋㅋ

 

 

 

오이도노을

 

 

비록 노을은 보지 못했지만 정말 멋진 절경을 만났네요.

딱 도착했을 때 어스름하게 어두워지고 있었는데

아주 빠르게 깜깜해졌어요.

 

 

 

 

 

빨간 등대.

오이도 명물이죠 ㅎㅎㅎ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오이도까지 뛰어 와서 빨간 등대에 손을 딱! 대는 모습이 어찌나 시원하고 뿌듯하던지.

그거 보고 한 번 다녀오고 싶다고 생각했었어요.

참, 현재는 가이드라인이 쳐있어서 들어가진 못해요 ㅜㅡㅜ 바깥에서 찍어야 한답니다!

 

 

저녁을 조개구이 먹었는데 그건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저녁 먹고 다시 돌아가는 길.

 

 

 

 

 

 

다리 난간에 서서 얼마간 이 어스름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풀리지 않는 일들이 아주 작정을 했는지 어디서부터 풀어야 할 지 모르는 실타래로 눈 앞에 던져졌을 때.

그 어떤 것 하나 위로가 되지 않았고, 그 어떤 순간도 기억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슬프게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왜 답답할 때 뻥 뚫린 바다를 보고 싶다고 하는지 공감했어요.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두 눈으로 마주하고 싶은 마음 말이에요.

 

흙과 물, 빛.

'나'를 구성하고 있는 성분과 다를 바 없는데

넌 어떻게 그렇게 평안할 수 있니? 어떻게 하면 그렇게 단조로울 수 있니?

 

일종의 그리움일까요?

 

자연은 참 신기해요. 찾을 때마다 늘 소리없는 위로를 건네죠.

아무것도 아니야, 정말 아무것도 아니야 라고.

 

 

가슴 답답하신 분들~ 주먹으로 애꿎은 가슴 치고 있지 말고 나갔다 오세요 ^^

분명 달라지는 일이 생길겁니다 ㅎㅎ!!

참, 마스크와 거리두기는 필수인거 아시죵 ^^~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

 

 

 

서울대입구역 10년 이상 거주자가 알려주는 찐 고기 맛집.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에 있는 '연탄부락'을 소개합니다.

 

서울대입구역 10년 이상 거주자가 알려주는 찐 고기 맛집.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에 있는

서울대입구역 10년 이상 거주자가 알려주는 찐 고기 맛집.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에 있는 '연탄부락'을 소개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10여년 전. 처음 사귀었던 남자친구와 헤어지

monghakk.tistory.com

더현대 서울, 리스토란테 에오(Ristorante Eo) 다녀왔어요. 디너 코스 에오 라운지 "레까르떼(le carte)" 후기 남깁니다.

 

더현대 서울, 리스토란테 에오(Ristorante Eo) 다녀왔어요. 디너 코스 에오 라운지 "레까르떼(le carte)"

더현대 서울, 리스토란테 에오(Ristorante Eo) 다녀왔어요. 디너 코스 에오 라운지 "레까르떼(le carte)" 후기 남깁니다. 더현대 서울 오늘은 현대백화점이 여의도에 개점한 '더현대 서울'을

monghakk.tistory.com

행궁동 카페 라피에나(la piena). 따뜻한 유럽 감성 카페 다녀왔어요!

 

행궁동 카페 라피에나(la piena). 따뜻한 유럽 감성 카페 다녀왔어요!

행궁동 카페 라피에나(la piena). 따뜻한 유럽 감성 카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있는 유럽감성 뿜뿜 뿜어내는 라피에나라는 카페를 다녀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