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코스트코 하남점 운전해서 다녀오기~! 역대급 신나는 쇼핑~!

by 퐁두 2021. 2. 6.

코스트코 하남점 운전해서 다녀오기~! 역대급 신나는 쇼핑~!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오늘은 예전부터 다녀오고 싶었던 코스트코 방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코스트코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창고형 대형 마켓이죠.

 

첨엔 무슨 가입비까지 내면서 마트를 다니냐고 생각했었는데

대용량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을 감안하면 납득할 수 있는 가격이더라구요.

 

오늘은 언니와 형부, 그리고 동생과 함께 나들이겸 다녀왔습니다 ~^^~

 

 

 

코스트코하남점
코스트코하남

 

 

가는 길이 조금 멀어서 멀미타임이 시작되려는 찰나, 급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같은 로고가 등장했습니다ㅋㅋㅋㅋ

새빨간 색의 COSTCO~

두근두근 두근두근>ㅁ<

 

 

 

 

코스트코는 연회비를 내야 이용할 수 있어요.

인터넷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매장내에서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오프라인 회원가입은 약 10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언니와 형부가 회원가입을 하고 있는 동안

저와 동생은 그 옆에 있던 스낵코너를 맴맴 돌았습니다 ㅋㅋㅋㅋ

아, 간절한 저 콜라 한잔... 하지만 마스크를 내려야 했으므로 구매하진 않았어요 ㅜㅜ

쇼핑하다 배고프면 여기서 간단하게 해결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ㅎㅎㅎ

핫도그 세트가 고작 이천원~~

 

 

 

 

 

참, 코스트코는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에스컬레이터마다 안내해주시면서 수고해주시더라구요~

카트를 소독해주는 직원분들도 계셨습니다. 소독된 카트만 이용가능하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진짜 내려가는 이 길이 제일 설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씩씩하게 걸어갑니당.

관심없는 구간은 눈길 한 번 주지않고 패스~ㅋㅋㅋ

 

 

 

 

코스트코 베이글이 유명하죠~ 뒤져봐도 없었는데 따로 베이커리 코너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곳은 우리나라 제품이 진열되 어 있었어요. 

근데 이렇게 진열 시켜 놓으니 약간 유럽 마켓이 연상되네요. 빵을 이런 식으로 늘어놓거든요.

왠지 수분감 1도 없을 것 같이...ㅋㅋㅋㅋ

베이글은 아마 베이커리 코너로 가야 했던 것 같습니다!

 

 

 

 

커피와 스위스 핫 코코아 겟 했어요~ 

요즘에 완전 꽂혀있는 초코우유에요 ㅎㅎ

60개 들이에 가격은 11290원입니다! 

 

 

 

 

너무 씬나요~

 

 

 

 

 

해외 과자 코너는 매장 가장 앞에 있었는데 제일 늦게 발견했어요 ㅋㅋㅋㅋ

 

 

가보트_오르골 크레페_16,990원

 

 

모자이크를 뚫고 나오는 동생의 환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가보트 과자 추천해요! 프랑스 대표과자중 하나인데요,

결벽증 있으신 분들에겐 고통스러운 과자 중 하나이기도 하죠...ㅋ....

 

크레페형 버터과자로 분류가 되고 있는데 우리나라 과자엔 저런 종류의 텍스쳐가 없는 것 같아요.

가보트가 인기가 많은 것은 바사삭- 부스러지는 텍스쳐 외에도 첨가된 버터 맛이 기가 맥히게 맛있다는 것입니당! 

정신놓고 먹으면 주변 정말 난리납니다 ㅋㅋㅋ

 

 

 

 

 

다음 일정도 있어서 아직 돌아보지 못한 부분이 남아있었지만 계산하고 나가기로 했어요!

주로 과자가 많네요.

아니, 거의 전부네요 ㅋㅋㅋㅋ

 

 

 

 

드롱기 그라인더를 사려고 했는데 마침 있어서 냉큼 집어왔어요.

카트가 좀더 쌓인 다음에 집어 넣었어야 했는뎁....

입장해서 코너를 돌자마자 있길래 그냥 집어왔다 바로 딱 걸렸지만...ㅋㅋㅋ.... 나의 언니는 덤으로 테라로사 홀빈 까지 사주었다구 ㅜ0ㅜ♡

 

구매한 물품 가격 알려드릴게요~

드롱기 커피 분쇄기_69,900원

테라로사 원두커피(1.13kg) _29,900원

오르골 크레페(가보트)_16,900원

콤보스치즈크래커(18봉지)_12,390원

커피누가크래커_12,990원

라이스 크리스피(60봉지)_17,990원

오리온 스낵모음_14,390원

누텔라앤고(12개)_15,990원

스위스 핫 코코아 마시멜로_11,290원

 

입니다^^!

 

 

쇼핑은 내가 하고 계산은 언니가 한 아~~~~~쭈 행벅에 겨웠던 코스트코 쇼핑!ㅋㅋㅋㅋㅋㅋ

쇼핑이 끝나도 한참동안 입이 귀에 걸린 하루 였습니다.

 

 

 

 

 

 

요즘 콧바람을 너무 쐬서 코가 매울정도에요 ㅋㅋㅋㅋㅋㅋ

하루 하루 적어도 하나의 행복을 남기려고 합니다.

행복은 멀리있지 않습니다! 당장 나가서 아주 자극적인 과자를사세요!

그리고 넷플릭스를 보면서 냠냠 먹으면 됩니다 ㅎㅅㅎ

행 벅 ^0^

 

다음에 코스트코 과자 포스팅을 남겨 볼게요 ㅎㅎ!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