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누가크래커 커피 누가크래커, 코스트코 인기과자 리뷰!

by 퐁두 2021. 2. 8.

누가크래커 커피 누가크래커, 코스트코 인기과자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지난번 코스트코를 다녀와서 세상 행복한 과자파티 중인데요ㅋㅋ

오늘 소개 할 과자는 바로 대만의 대표 간식 누가크래커입니다!

예전에 오리지널 누가크래커를 맛본 뒤로 각종 누가크래커란 크래커는 거의 다 먹어봤는데 코스트코 누가크래커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오리지널 누가크래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시켰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산 것은 커피 누가크래커에요.

가격은 오리지널이 9,900원이고 커피가 12,990원으로 3000원 비싼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더 맛있어요.

 

 

 

 

 

커피누가크래커 상자를 열면 두 봉지가 들어있어요.

 

 

 

 

 

봉지를 열어보니 또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요.

 

 

 

 

 

커피누가는 500원짜리 동전 크기만해요.

생각보다 작긴한데 한 번 베어먹어보니 되게 달더라고요?

한번 먹을 때 한 개에서 두 개정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ㅋ

 

 

 

 

 

약간 우유가 많은 누가라기 보다는 묽은 엿같은(?) 질감이에요ㅋㅋㅋ

 

 

 

 

 

칼로리가 엄청나네요 다 먹으면 거의 900칼로리에요 ㅋㅋㅋ

그냥 먹으면 개딱딱합니다 ㅋㅋㅋㅋ 전자렌지에 5초에서 10초정도 돌려먹는 걸 추천해요!

 

 

 

 

오리지널 누가크래커는 박스형식으로 담겨 있어요. 30개 들어있습니다.

가벼운 선물용으로는 오리지널 누가크래커가 조금 더 괜찮아 보여요!

 

 

 

 

 

크기는 에이스나 아이비 정도의 정사각형 크래커인데 조금 짠 맛이 나요.

그리고 바삭거리진 않고, 크래커치고는 눅눅하다고 해야 할까요? 여하튼 수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ㅋㅋ

저 누가가 지금까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제 입에 맞았어요.

세계과자할인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누가크래커는 뭐랄까, 약간 공장 맛?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느낌이 들었거든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렇고, 뭣보다 손님 왔을 때 간편히 낼 수 있는 다과로 딱이에요.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깔끔하고 크지 않아서 한 입거리거든요.

저는 커피보단 오리지널 누가크래커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안 드셔보신 분들 정말 꼭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