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정동진 비치크루즈 풀빌라 다녀왔어요! 호캉스 1박 2일 자매여행~!

by 퐁두 2021. 2. 9.

정동진 비치크루즈 풀빌라 다녀왔어요! 호캉스 1박 2일 자매여행~!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언니와 동생과 함께 진~짜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거의 1년 반이나 지났네요 ㅇㅅㅇ.

하긴 뭐 코로나 때문에 집 밖 카페도 못나가는데 무슨 여행일까요 ㅜ0ㅜ

 

여하튼, 오늘의 여행지는 강원도 정동진이에요!!

그렇다면 여행의 핵심이자 이 무거운 몸을 뉘일 곳은?

그 이름도 어려운

정동진 비치크루즈 프라이빗 인피니트 풀빌라 입니다...ㅋㅋㅋㅋ

중간 단어가 앞 뒤로 바뀌었을수도 있습니다ㅋㅋ

방 안에 수영장이 딸려 있는 곳인데, 수영장 물이 24시간동안 돌아간다고 하더라고요!

완전 잔뜩 기대하며 출발했습니다!ㅎㅎㅎ

 

 

 

 

 

정동진비치크루즈

 

 

 

아참,

오늘 포스팅은 사진이 겁내 많아요!

 

 

처음에 네비님이 썬크루즈 호텔로 안내 하여 우연히 썬크루즈 호텔 앞까지 가보았어요. 

비치크루즈 위치보다 훨씬 훠어얼씬 높은 고도에 있답니다.

 

 

 

 

 

 

정동진비치크루즈
정동진비치크루즈정문

 

 

 

다행히 그렇게 멀리 떨어져있지 않아서 조심히 내려와 갈곳을 찾았습니다.

주차구역에 주차를 한 뒤에 호텔로 입장!~

 

 

 

 

 

호텔 로빈데 화려하게 꾸며놨어요.

열 체크 후 문진표를 작성한 다음에 입장 할 수 있어요.

키를 명 수대로 나누어 주는데요, 이동할 때 키를 각자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비치크루즈 안으로 들어올 때나, 비치크루즈에서 썬크루즈로 넘어갈 때나 이런 문이 있거든요!

꼭 키는 1인당 1개를 가지고 다녀야 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길.

저 멀리 시원한 바다가 보여요.

벌써부터 스멀스멀 웃음이 피어올라요.

 

 

 

 

복도 카펫도 뭔가 햇빛을 받은 바다물결같네요!

 

 

정동진비치크루즈객실

 

 

방문을 열고 딱 처음 들어서자마자 탄성이 절로나왔습니당 @0@

일단 방 자체가 사진보다 더 크기가 길고 커요.

침대도 굉장히 큰데 일단 매트리스가 대박이에요!! 수다떨고 새벽에 늦게 자서 3시간 밖에 이 침대를 이용하지 못한 것이 아직까지 한이 됩니다ㅋㅋㅋㅋ

수다는 침대에서ㅋㅋ!

 

 

 

 

 

 

화장실도 정말 고급지고 깔끔해요!

타월도 넉넉하게 샤워타월과 일반타월이 4개씩 있고요, 물놀이하다가 수건 부족해지면 로비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룸까지 가져다 주세요.

어메니티는 주문시 추가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취사가 불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 한 켠에 작은 부엌이 마련되어 있어요 ㅋㅋㅋ 용도가 뭔지 궁금합니다. 

전자레인지도 있는 걸 보니 간단한 조리정도는 가능한 것 같네요!

 

 

 

 

 

방 안에 있으면 눈이 휘둥그레질 사이즈의 목욕탕인데 ㅋㅋㅋㅋ

마지막날 나가기 전에 족욕을 한 걸로 만족했습니다.

이런 대접을 받을 목욕탕이 아닌뒈......ㅋㅋㅋㅋ

 

 

 

 

벽 한 칸에 캡슐커피머신, 커피포트, 와인잔 그리고 물컵등이 진열되어 있어요.

티 종류나 커피캡슐은 맨 밑에 상자에 담겨 있습니다~

 

 

 

 

블루트스 스피커도 있었어요.

저희는 따로 가져갔지만 혹시 잊고 안 가져오신 분들은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치크루즈를 이용하면 상품권을 주는데요 혜택이 나름 괜찮아서 저희는 다 이용했어요.

스카이라운지 또는 베이커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인 이용권,

레스토랑 조식 만원 할인권,

그리고 사진에 없지만 범선 횟집에서 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이 있습니다.

 

 

 

 

 

비치크루즈 입실시간은 15시, 퇴실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보통 호텔은 열 두시쯤 퇴실시간인데 한 시간 일찍 앞당겨진 이유가 물을 빼야해서 그렇다네요.

그래서 주의사항에 보면 11시-12시 퇴실 시 벌금 5만원, 그리고 12시 이후부터는 시간당 5만원씩 부과가 되며 15시 이후 퇴실은 1박 요금이 부과가 된다고 하니 퇴실시간은 꼭 지켜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객실에서 절대 금연!

풀에서 놀고 있는데 어디서 담배냄새가 풀풀 풍겨져 나오더라고요.

이런 건 정말.. 서로 지킵시다!!

 

 

 

 

자, 이제 대망의 프라이빗 풀로 나가볼까요?

창문 밖으로 정말 자로 잰듯한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닷!!!

 

 

정동진비치크루즈풀빌라

 

 

문을 열고 나갔을 때 얼굴로 훅, 끼쳐오는 찬 바람과 뜨끈뜨끈 올라오는 열기가 오묘하게 느껴졌어요.

다시 봐도 정말 너무너무 멋진 뷰에요.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깊은 파란색을 가진 바다와 구름이 이리저리 섞여있는 청명한 하늘.

 

 

 

 

 

이렇게 라탄 체어가 있어서 놀다가 쉬다가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너무 추워서 이용 불가능 ㅋㅋㅋㅋ

 

 

 

 

 

탈의를 하고 수영복으로 환복 후 들어갔습니다!

 

 

 

 

 

바다 사진만 한 천장을 찍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사진을 바다와 수평으로 놓고 찍으면 이 수영장물이 마치 바다 속으로 수직낙하 하는 것 같지 않나요?

그런데 말입니다~

 

 

 

 

 

바로 여기로 다 흘러가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아 뭔가 마술사 비밀을 알리는 것 같아 쵸큼?그렇지만 전 이게 넘나 궁금했었기 때문에 스포일ㅋㅋㅋㅋ

 

 

 

비치크루즈인피니트풀빌라

 

 

셋이 나온 백십여개의 사진중 한 컷!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봐도 감동이여유 ㅜㅜ

언제 또 놀러갈 수 있을까요.. 쓰읍...

손이 쭈그러들 때까지 놀다보니 허기가 지더라고요. 사실 전 많이 졌습니다 ㅋㅋㅋㅋ

저녁 먹기는 시간이 애매하고 해서 룸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치킨 19,000원, 포테이토피자 19,000원

음......머 ......음...........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양념치킨이 젤 맛있었어요. 

혹시 처갓집 양념치킨 아시는지 모르겠는데

그 맛과 비슷합니다. 맵지않고 달달~ 하고 ㅋㅋㅋㅋㅋ

머 여하튼 급한 불은 껐습니당!

 

 

 

 

 

방 안에만 있기 답답하여 썬크루즈 호텔 쪽으로 넘어왔어요. 

넘어오자 마자 베이커리가 있었는데 냄새 진짜 대박사건....

동생이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몇 개 사더라구요 ㅎㅎ 

 

 

 

 

 

자타공인 빵순이로서 빵 잘하는 집 맞습니다!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는데 약간 레몬맛이 나는 카스테라 식감의 빵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회가 배달이 안된다고 하여 직접 포장하러 나왔습니다!

왼쪽이 썬크루즈 호텔이고 오른쪽이 비치크루즈 입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장엄하네요 ㅇㅅㅇ.....

 

 

 

 

 

짠~ 광어와 도미와 숭어!

다들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아서 저희는 2인으로 시켰는데요 원래는 8만원(할인가) 가격인데 투숙객 추가 할인을 받아 7만원에 결제 했습니다!

포장은 매운탕과 스끼다시가 나오지 않아요.

하지만 초고추장만큼은 아주 듬~~~~뿍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 초고추장 보이시나요? 저 사이즈로 한 개가 더 있습니다 ㅋㅋㅋ

 

 

 

 

 

밥 먹고 또 기어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0시 반까지 놀다 나왔네요 ㅋㅋㅋㅋ

물놀이 하니까 또 배가 고프더라고요?ㅋㅋㅎㅎ....쩝...

 

 

 

 

 

 

몸과 마음이 그저 즐겁기만 했던 날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언니랑 동생과 함께가서 더 편하게 쉬고 온 것 같아요!

기대 이상으로 행복했습니다 ㅜㅜ!!

호캉스 준비하신다면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트 풀빌라 꼭 한 번 방문해보셨으면 해요!

 

다음 포스팅엔 조식리뷰와 구름 리뷰.. 남길게여~ㅋㅋ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

 

 

 

2021/02/10 - [솔직담백하게] -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조식 리뷰! 그리고 보지 못한 해돋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