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코스트코 광명점 초콜릿, 베이커리, 과자 코너! 발렌타인 준비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영업시간 알려드려요.

by 퐁두 2021. 2. 12.

코스트코 광명점 초콜릿, 베이커리, 과자 코너! 발렌타인 준비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영업시간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며칠 전 코스트코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평일 오후 늦게 출발 했는데도 설 준비 때문인지 줄이 너무 길더라고요.

진짜 표정 ㅇㅅㅇ.....ㅇ0ㅇ?.......ㅇㅁㅇ?!!!!! 이랬음...ㅋㅋ

 

설선물세트 주변에 아예 선물 세트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초콜렛도 따로 빼놨길래 요즘엔 설 선물로 초콜렛을 주나, 싶었는데 설 지나면 바로 발렌타인 이더라고요?ㅋㅋㅋ

할인도 하는 게 많아서 필요하면 여기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초콜릿 가격정보 알려드릴게요!

 

 

 

 

 

 

델라파일레 샴페인병 초콜릿 550g 할인행사 가격 8,990원

선물 포장이 완료되어 있어 포장지만 따로 구입하면 될 것 같네요!

 

 

 

 

델라파일레 박스초콜릿 200g 짜리 2 팩 포장, 할인행사 가격 8,790원

포장이 깔끔해서 꼭 발렌타인데이 아니더라도

어른, 상사 또는 교수님 뵈러 갈 때, 한마디로 불편한 자리에 들고가면 치트키가 될수도 있고요....ㅋㅋ!

 

 

 

 

 

chocmod 프렌치 트러플 초콜릿 1kg 짜리 두 팩, 16,890원

오, 이거 정말 제 페이버릿 인데요! ㅋㅋㅋ

속이 꽉 차이는 묵직한 밀크맛인데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찰떡 궁합이죠!

다이소에서 리본 사서 달면 그냥 저대로도 예쁜 선물포장이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ㅎㅎ

 

 

 

 

 

(왼)이브뚜리에 마카롱 초콜릿 525g, 할인행사 가격 12,900원

(오)데바스 루비 초콜릿 컬렉션 360g, 할인행사 가격 8,990원

케이스가 포장용으로 나온 것 처럼 고급져요. 이것도 포장용 봉투만 따로사서 건네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왼)페레로로쉐 초콜릿 볼 525g 42개, 15,390원

(오)갤러 미니바 초콜릿 420g 36피스, 할인행사 가격 12,990원

 

페레로로쉐나 갤러 초콜릿은 너무 유명하죠 ㅎㅎ

개당 포장으로 되어 있어 손님 대접할 때도 좋아요!

 

 

 

이 밖에 선물용으로 좋은 해외쿠키, 과자류도 소개해드릴게요!

 

 

 

 

라메르풀라르 쿠키 셀렉션 틴케이스 할인행사 가격 12,990원

진짜 유명한 프랑스 버터쿠키에요. 케이스 자체가 너무 이뻐서 예전엔 이거 색깔별로 산다고 모았던 적이 있었어요 ㅋㅋ 안은 다 같은 맛입니다...ㅋㅋ

 

 

 

 

 

(왼) 마틸드 비첸지 피렌체 쿠키 콜렉션 907g, 13,790원

(오) 페퍼리지 팜 밀라노 다크 초콜릿 쿠키 425g, 10,490원

 

비첸지 쿠키역시 케이스가 고급져서 좋은 것 같습니다.

밀라노 쿠키는 부서지는 텍스쳐 + 버터 맛 + 초콜렛의 조합이라 제 입맛에는 조금 느끼했어요. 

 

 

 

 

 

커클랜드 시그니쳐 벨기에 초콜릿 쿠키 1.4kg, 16,990원

먹어보진 않았는데 그냥 뭔가 양이 굉장히 많을 것 같아서 남겨봅니다 ㅎㅎ

 

 

다음은 코스트코 베이커리 코너에요!

이 또한 유명하죠 ㅋㅋㅎㅎ

 

 

 

 

그 중에 가장 입소문을 많이 탄 베이글!

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각 6개 1봉 가격 6290원이네요.

유통기한이 짧아서 많이 사면 냉동시켜야 해요! 

 

 

 

 

베이글 옆에는 미니 크루와상도 팔고 있어요. 1팩당 9,490원입니다

와플기계있으신 분들은 집에서 크로플 해먹어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요!

 

 

 

 

 

카페에서도 많이 팔고 있는 코스트코 머핀이에요.

머핀은 6개씩 들어있고 2팩에 8,990원입니다.

1팩에 4500원, 1개에 800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이네요. ㅇㅅㅇ...

 

 

 

 

 

초코머핀은 1팩에 8,990원이에요~

 

 

 

 

 

베이커리패밀리팩으로 팔고 있어요. 가격은 19,990원.

이것도 가벼운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딸기 트라이플이라는 건데요, 가격은 13,990원입니다.

매번 나오는 것이 아니니 시즌일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영국식 디저트(잉글랜드)로 알려져있는데 레스토랑에서 우연히 맛본뒤로 완전 매료되었어요.

그 레스토랑이 없어진 뒤로 제 소듕한 트라이플도 사라져버렸는데 ㅜㅜ

코스트코에서 판다길래 얼른 집어왔습니다 ㅋㅋ 

 

이거 사러갔다가 엄마를 잃어버려서......... 정확히 말하면 카트를 데리고 있는 엄마를.......ㅜ0ㅜ

이거 품에 품고 다녔는데 은근히 무겁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는 수플레 치즈케익도 있네요, 14,990원이에요.

나중에 가면 이걸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치~즈케익!

생일, 기념일 케이크로 코스트코 케이크 완전 추천합니당~! 

 

 

 

코스트코는 대용량을 낮은 단가에 팔기 때문에 저렴하죠!

정말 그 장점을 잘 살린 것 같아요 크기도 큰데 가격도 저렴하니까 괜히 기분이 좋은 거 있죠ㅋㅋㅋㅋ

이건 다른 소린데 마요네즈 3.7kg 짜리 8,990원에 샀어요!!! 아 이거 너무 기분좋아 ~^0^~

 

 

 

 

코스트코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9:00

정부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합니다.
*휴무일: 1/1, 설날, 추석 (전일은 오후 7시까지 영업)
*수도권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연장됨에 따라 21시까지 영업합니다. (~2/14까지)
(20시 30분까지 입장가능)
※ 광명점은 설날 휴무 대체로 2월 28일 (일요일) 정상 영업합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