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우리할매 떡볶이 공릉점, 입짧은햇님 떡볶이 먹고 왔어요!

by 퐁두 2021. 2. 15.

우리할매 떡볶이 공릉점, 입짧은햇님 떡볶이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우리할매떡볶이라고 아시나요?

소화능력이 아주 활발했던 시절... 1일 1떡볶이할 정도로 떡볶이를 사랑했던 떡볶이 덕후인데요!!

이 우리할매 떡볶이는 한순간에 제 인생 떡볶이 되었어요.

지금까지 먹은 모든 떡볶이 통틀어 1순위에요!!

 

놀라운토요일이라는 예능에서 소개가 됐다고 하는데, 저는 입짧은햇님 유튜브방송보고 알았어요 ㅎㅎ

 

우리할매떡복이는 공릉역 2번 출구로 쭉 나오면 보이는 공릉시장 제일 끝(후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접 가보니 엄청 작은 가게에요.

느낌도 완전 복고풍이죠?

 

 

 

 

 

저는 일요일날 두시 반정도에 도착했는데

사장님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어 보였어요.ㅜㅜ

세시부터 세시 반까진 브레이크 타임이라는데 손님이 계속 몰려서 주문 받으시느라 힘드시겠더라고요 ㅜㅜㅜㅜ

 

 

 

 

 

우리할매 떡볶이 주문판이에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안 먹고 단품 주문을 했어요.

 

가래떡떡볶이 - 4,000원

계란 두알 추가 - 1,000원

모듬튀김 - 3,000원

통오징어튀김 - 7,000원

총 15,000원 나왔습니다~!

 

 

안에 테이블이 3개가 있는데 물론 모두 만석이어서 조금 난감했는데 바깥에서 대기하고 있으니 금방 자리가 나서 안으로 안내해주셨습니다!

 

공간이 워낙 협소해서 야외 좌석은 없어요. 대신 옆가게 앞에 2인용 파라솔테이블(파라솔은 없음ㅋㅋ)이 있는데 그 자리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바깥에서 먹어도 상관 없으신 분들은 자리 만석일 때 이용하세요! 

 

 

 

 

 

짠~!

드디어 나왔어요.

떡볶이에 달걀은 기본으로 한 개 들어가요.

 

 

 

 

 

아.........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ㅜㅜ

옛날 초딩때 먹었던 달달~한 동네 떡볶이 맛이 기본 베이스인데 그것보단 훨씬 더 매콤합니다. 후추 맛도 나고요!

 

 

 

 

 

통오징어튀김은 가격에 비해서 좀 아쉬웠어요. 그냥 튀김옷 입힌 오징어 튀김이 전 더 맛있네용.

야끼만두는 떡볶이 국물에 집어 넣어서 뿔려야 합니다 ㅋㅋㅋ  가위로 잘라서 국물이 더 잘 배도록 했어요. 나중에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씁...ㅋㅋ

나중엔 모듬튀김 대신 할매튀김을 먹어볼까봐요!

 

아 그리고 옆테이블은 다 핫도그를 시켰더라고요 ㅜㅜ.... 핫도그 있는 줄 알았으면 저희도 시켰을 텐데 워낙 정신이 없어서 보질 못했어요 흑흑.

 

 

 

 

 

그 대신 계란이 있죠.ㅋㅋㅋㅋㅋ아 정말 또 먹고 싶다 ㅜㅜㅋㅋㅋ

내일 당장 갈까봐요 ㅋㅋㅋ

 

 

 

 

 

끝!!

같이 갔던 친구도 옴총 맛있다고!! 또 오자고 했어요 ㅋㅋ 떡볶이 그렇게 즐겨먹지 않는 친군뎅 ㅋㅋㅋ

 

 

 

 

 

다 먹고 나오는 길에 후딱 찍었습니다ㅎ!

사진보다 조금 더 거리가 좁아요.

 

 

 

 

다 먹으니 보이는 인테리어.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예쁜 가게였어요!

우리할매 떡볶이, 완전 강추합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