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이메이 구미 초코볼 포도맛, 이마트 트레이더스 과자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by 퐁두 2021. 2. 18.

이메이 구미 초코볼 포도맛, 이마트 트레이더스 과자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이메이 구미 초코볼

 

 

달달하고 쫄깃한 식감의 초콜릿! 예전에 처음 먹어봤을 때 그 센세이션했던 기분을 잊지 못해요. 하지만 상표명을 몰라서 그 이후로 잊고 살았는데, 이걸 공차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40g 양을 작은 박스 형태로 17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찾아보니 공차 이외에도 롭스 같은 드럭스토어에서도 파는 것 같아요. 오늘 추천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메이 구미초코볼은 가성비도 완전 좋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전 요즘 단게 땡긴다 싶으면 거의 이 구미 초코볼만 먹고 있어요.

 

아, 그리고 저는 초코볼 맛 중에서 포도맛만 좋아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구미초코볼 포도맛만 판매하고 있고, 코스트코에서는 딸기맛과 섞여있는 형태로 팔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메이는 이름이 꼭 일본어 같지 않나요? 저도 처음엔 일본회사인 줄 알았는데 대만회사더라고요. 공차에서 판매하는 이유를 알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초코볼은 408g 짜리이고 이렇게 생긴 작은 삼각봉지가 48개 들어있습니다.

삼각봉지 한 개당 초코볼 4-5개 들어있다고 하는데, 5개짜리는 (지금까지 적어도 네 봉이상 먹은 사람) 딱 2번 나왔습니다. 그냥 4개 들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초코는 우리가 흔히 아는 밀크 초콜렛인데 도브 같이 쉽게 뭉게지면서 부드러운 밀크초콜렛이에요. 젤리는 하리보 곰젤리보다는 씹기가 조금 편했고 크기가 작아서 더 맛있는 맛이에요. 

 

 

 

영양정보, 가격

 

 

 

 

원산지는 대만입니다. 작은 봉지당 40kcal이고, 총 48개 들어있으니까, 저 큰봉지를 다 먹으면 1850kcal를 먹게 되네요! 작은 봉지에 네 알들어있으니까 한 알에 10kcal... 먹는 양을 좀 줄여야겠네요. 요즘 살이 붙었다 했더니...

 

가격은 9,980원! 이마트 행사 붙었을 땐 7000원대에서도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이거 한번 먹어보면 알겠지만 절대 심심풀이로 먹지 않아요. 아주 전투적으로 먹게 됩니다. 어느날 쓰레기통 보면 정말 현웃터지실거에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그냥 맛도 보지 마세요.ㅋㅋㅋ 단거 좋아하거나 젤리류 좋아한다면 더더욱이요. 그 정도로 정말 계속 생각나는 초코볼이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게 되면 꼭 사야할 간식 리스트 TOP1 이메이 구미 초코볼 포도맛 리뷰를 마칩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