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중독언니네 치즈스틱 리뷰!

by 퐁두 2020. 12. 24.

중독언니네 치즈스틱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치즈스틱 좋아하시나요?

전 진짜.....

치즈스틱 발명한 사람 천국보내달라고 기도할정도로 좋아하는 최애 간식인데요 ㅎㅎ (비싸서 많이 못먹을 뿐ㅋㅋㅋ)

 

 

중독언니네 치즈스틱은

진짜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욬ㅋㅋㅋ'사건의뢰' 유투브 옛날부터 보고 있는데, 거기서 광고하더라구요 ㅎㅎㅎ그래서 한번 시켜봤는데, 이게 웬걸 ㅇ0ㅇ! ㅋㅋㅋㅋㅋ바로 단골맛집됨ㅋㅋㅋㅋ

 

 

먼저 중독언니네떡볶이 스토어는 떡볶이를 메인으로 파는 곳이에요!

그런데 저는 치즈스틱만 삽니다.ㅋㅋㅋㅋㅋ

떡볶이는 가끔 사먹는 편인데, 아이들이 좋아할 맛? 이랄까. 

그래서 완전 땡길때 말고는 치즈스틱만 구매하는 편입니다!

 

아, 떡볶이도 찍어놓은 사진이 있어서 공유할게요 ㅎㅅㅎ

 

 

 

왼쪽 위가 모짜렐라가 들어있는 치즈스틱이고 오른쪽이 그냥 치즈만 들어있는 오치즈스틱이에요~현재는 한 봉당 만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10개 들었어요.(예전에는 12000원이었는데, 가격 내려서 넘 좋아요 ㅜㅜ!)

 

 

 

 

떡볶이랑 같이 먹었어요.

근데 이 집 치즈스틱이 엄청 담백한 편이라서

떡볶이 같이 간이 센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맛을 느낄 수 없어서 전 별로더라고요. 

일반적인 롯데리아나 버거킹 치즈스틱처럼 짜지 않아요.

 

춘권? 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의 아주 얇은 피로 덮여 있습니다~

보관은 냉동보관이구요,

먹는 방법은 해동시키지 않은 상태에서

에어프라이로 해도 되고 후라이팬에 구워도 돼요.

 

우리 집은 에어프라이기 없으므로ㅋㅋㅋㅋㅋㅋ

기름 살짝 두른다음에 노릇노릇 구워먹었답니당 >~<

치즈가 밖으로 삐져나올 때까지 구워야 해요!

 

 

바로 다음날 동나서, 다시 시켰습니당....ㅎ.......

3만원이면 무료배송이라 세봉씩 시키구 있어요 ㅎㅎ

 

 

 

 

 

 

엄마랑 맥주 나눠먹기^^!

형광핑크 넘나 시강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