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코스트코 라자냐, 간편하게 한 끼 해결 할 수 있는 냉장식품으로 추천해요! 전자렌지, 오븐 모두 가능해요!

by 퐁두 2021. 2. 20.

코스트코 라자냐, 간편하게 한 끼 해결 할 수 있는 냉장식품으로 추천해요! 전자렌지, 오븐 모두 가능해요!

 

 

 

 

 

지난 주 엄마와 언니와 함께 코스트코 양평점에서 장보고 왔어요. 코스트코 추천음식이야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 라자냐리뷰를 할게요.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있었거든요.

 

 

라자냐는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 중 하나에요. 파스타 면을 넓게 반죽을 해서 사각형 모양으로 자르고 그 위에 재료들을 층층히 레이어링 해서 오븐에 구워 먹는 요리에요. 그 중에 가장 보편적인 것이 이 볼로네제 토마토 소스가 얹힌 라자냐 입니다. 

 

 

 

코스트코 라자냐 오븐으로 굽는 방법

 

 

 

 

 

코스트코 라자냐는 볼로네즈소스를 이용했어요. 그 밖에 홀필드토마토, 토마토페이스트, 양송이, 슈레드모짜렐라치즈등이 들어있답니다.

양도 1kg정도 되서 한 끼 식사로 충분해요. 혹시 양이 너무 많다면 소분해 놓아도 좋을 것 같네요. 하지만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이틀 정도로 짧은 편이에요. 무조건 냉장보관하는게 좋구요. 저희는 사온날 바로 먹었기 때문에 유통기한 걱정은 없었습니다.

 

 

 

 

오븐에 굽는 방법.

뚜껑을 제거한 후 섭씨 200도에서 15~20분 가열하여 먹으로고 안내되어 있어요. 저는 200도 20분으로 먹었는데 뜨겁진 않고 적당히 따뜻했어요. 그래서 다음엔 먹을 땐 200도 25분정도 할까봐요. 치즈를 열었을 때 속에서 김이 날 정도로 뜨거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전자렌지를 이용하려면 전자렌지용 용기로 옮겨 담은 후에 5~10분 가열해서 드시면 되요. 반드시 다른 용기에 옮겨담아 사용해주세요!

 

 

코스트코라자냐

 

 

완성되었어요! 치즈가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죠? 맛보기 전 침샘이 자극 장난아니었습니다 ㅋㅋ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이에요.

 

 

 

 

라자냐 도우와 고기, 볼로네제소스 그리고 치즈가 한데 어우러져 딱 토마토 파스타 먹는 맛이에요. 파스타와 피자가 오묘하게 섞인 느낌이랄까요? 피망이나 올리브같은 야채가 섞여있었다면 완전 피자였을 것 같아요.

처음 먹어보는 요린데도 가족들 모두 맛있다고 칭찬일색이었습니다. 다음에 코스트코를 간다면 재구매의사 100%에요!

 

 

너무 바쁘거나 밥하기 귀찮을 때, 배달음식은 조금 질렸다면 한 끼정도는 냉장식품으로 해결해보세요~ 말이 냉장식품이지 완전 고품격 이탈리아 음식입니다!ㅋㅋㅋ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2021/02/13 - [솔직담백하게] -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디저트 추천이요!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디저트 추천이요!

코스트코 딸기 트라이플,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디저트 추천이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지난번 코스트코를 다녀왔을 때 샀던 딸기 트라이플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딸

monghakk.tistory.com

2021/02/12 - [솔직담백하게] - 코스트코 광명점 초콜릿, 베이커리, 과자 코너! 발렌타인 준비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영업시간 알려드려요.

 

코스트코 광명점 초콜릿, 베이커리, 과자 코너! 발렌타인 준비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영

코스트코 광명점 초콜릿, 베이커리, 과자 코너! 발렌타인 준비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영업시간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며칠 전 코스트코 광명점에 다녀왔어

monghakk.tistory.com

2021/02/06 - [솔직담백하게] - 코스트코 하남점 운전해서 다녀오기~! 역대급 신나는 쇼핑~!

 

코스트코 하남점 운전해서 다녀오기~! 역대급 신나는 쇼핑~!

코스트코 하남점 운전해서 다녀오기~! 역대급 신나는 쇼핑~!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오늘은 예전부터 다녀오고 싶었던 코스트코 방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코스트코는 미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