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뷰티 리뷰

아침 공복에 ABC주스 한 포의 효과! 내장지방 다이어트, 내장지방 빼는 법, 혈관 청소 등. 어려운 건강관리 조금 쉽게 도전해 보세요.

by 퐁두 2021. 2. 24.

아침 공복에 ABC주스 한 포의 효과! 내장지방 다이어트, 내장지방 빼는 법, 혈관 청소 등. 어려운 건강관리 조금 쉽게 도전해 보세요.

 

 

 

abc 주스 효능

 

오늘은 작년, 재작년 다이어트계를 강타했던 ABC주스에 대해 얘기해볼까 해요.

ABC주스는 apple 사과, beetroot 비트, carrot 당근으로 만든 주스에요. 제가 ABC주스를 접했던 것은 다이어트보다도 혈관 청소를 위해서였는데요, 저는 접촉성 아토피 증상이 성인이 되서 발생했어요. 그것을 이겨내는 과정이 너무 괴롭다보니 '혈관 청소'라는 것에 집착할 정도로 좋은 음식을 찾아서 갈아먹고 끓여먹고 했답니다. 그러던 중, '비트'가 '땅속의 피'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혈관에 좋은 음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 후부터 주스를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많은 현대인들이 ABC 주스를 찾는 이유에는 다이어트가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내장지방을 제거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원리를 알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내장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몸속 대사가 활발히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야 물질교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에너지도 많이 쓰니까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혈관이 깨끗해야 합니다. 깨끗한 혈관에 혈액이 순환하면서 몸 구석구석 영양분을 전달하는 것과, 더러운 혈관에서 낑낑대며 물질교환을 하는 것은 엄연한 차이가 있겠죠? 한마디로 인체 내에 축적되어있는 독소를 빼내야 그 다음으로 내장지방을 빼든 혈압을 낮추든 효과가 있다는 뜻입니다!

 

 

 

 

  • 효능

 

 

 

사과, 비트, 당근이 몸에 좋다는 것은 너무나도 잘 알려진 사실인데요, 굳이 이 조합으로 먹는 이유는 각각에 들어있는 각종 효소와 유기산이 결합하여 만들어낸 시너지 효과가 크기 때문입니다.

 

저는 사과, 당근, 비트를 1 : 1 : 0.3 비율로 블렌더에 갈아마셨고요, 건더기까지 모두 먹었습니다. 제가 장쪽엔 큰 문제가 없어서 변을 보는 것에는 원래 문제가 없었지만 정말 변비 타파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거 통째로 갈아마셔보세요. 장난아닙니다.

 

염증으로 일어나는 대표적인 증상 암! 이것을 예방하기 위해서 우리는 몸이 산화되는 것을 막는 항산화 작용에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이 ABC주스 디톡스과정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개인적인 경험인데요, 저는 피부가 뽀얘지는 효과를 봤습니다. 주변에서도 피부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그 우유빛깔 피부! 먹고 난지 2주차 때 딱 그랬습니다. 이 말을 듣고 괜스레 기분이 좋아 더 적극적으로 먹었답니다.ㅎㅎ 아무래도 혈관이 깨끗해지니 피부가 좋아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혈관 청소에 탁월합니다! 몸의 독소도 배출해주고, 유산균을 지켜내는 혈관 청소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ABC주스는 공복, 식후에 먹어도 괜찮지만, 되도록이면 아침 식전 공복에 먹어야 그 본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권장 섭취 방법은 기상 후 물을 먼저 마신 다음 ABC주스를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단, 꿀떡꿀떡 삼키지말고 꼭꼭 씹어드세요! 잠을 자면서 몸에서 빠져나간 수분, 미네랄, 비타민등을 바로 채워주기 때문에 몸의 활력을 띄우는데 아주 좋다고 합니다.

 

 

 

  • 부작용(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반드시 나타나는 현상은 아니니 증상을 보고 조절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오늘 가져온 식품은 착즙주스인데요, 이 이유를 설명해드릴게요.

매일 아침 공복에 갈아마시다보니 위장이 탈이 났어요. 비트가 혈관에 좋은 식품인 것은 맞지만 위장을 자극시키거든요. 많이 먹어야겠다는 욕심 때문에 매일 7-800ml 씩 먹다보니 위에 무리가 온 모양입니다. 그래서 잠시 쉬어가는 것으로 먹는 것을 중단 해야 했습니다. 근데 알아보니 이미 착즙주스로 나오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마셔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무래도 착즙주스는 직접 갈아 만든 주스보다는 전체적인 영양분 함량이 낮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자극 역시 적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매일 아침 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기도 하고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이롬 ABC주스는 한 박스에 총 20포가 들어있는데요, 가격은 22,490원입니다. 확실히 착즙주스가 맛있어요. 갈아마셨을 때는 둘째날까지 거부감이 있었거든요.

 

 

 

 

 

한 포에 40kcal이고 딱 100ml 들어있어요. 색깔은 자줏빛이라기엔 조금 탁한 갈색을 띄고 있어요. 맛은 달달합니다! 저는 전혀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고 있어요. 비트 특유의 흙냄새는 납니다. 하지만 100ml 밖에 되지 않아서 먹기 힘들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건 딴소린데 이 투썸 유리컵은 제 블로그에 정말 많이 등장하네요 ㅋㅋ 제가 애정하는 컵입니다.ㅎㅎ)

 

 

저는 주스를 마신지 현재 6일차이고요, 걷기 운동 (일주일에 세 번, 평균 1시간)을 함께 진행하였고 현재 700그람이 감소했습니다(표준 체중이기는 하나 설 이후로 급격하게 살이 1KG 쪘습니다..ㅋㅋ). 20포를 다 마신 후, 다시 건강 변화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아, 참고로 저는 이 제품은 재구매 하지 않을 거예요. 가격이 너무 비싸요. 하지만 다른 곳에서 주문해서 진행할 거예요. ABC주스 내장지방 제거 다이어트 시작한 김에 적어도 3kg은 빼고 싶네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2021/02/07 - [솔직담백하게] - 매생이 굴국의 놀라운 효능! 겨울철 보양식으로 건강 챙겨요!

 

매생이 굴국의 놀라운 효능! 겨울철 보양식으로 건강 챙겨요!

매생이 굴국의 놀라운 효능! 겨울철 보양식으로 건강 챙겨요!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여러분은 매생이 자주 드시나요? 김처럼 자주 먹는 식품은 아니지만 요즘엔 꽤 자주

monghakk.tistory.com

2021/01/24 - [솔직담백하게] -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유세린으로 얼굴 부터 발까지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유세린은 독일 여행 갈 때마다 무조건 쟁여오는 화장품이에요. 무려 100년이 넘은 코스메틱이라고 하는데요, 1900

monghakk.tistory.com

2021/01/09 - [솔직담백하게] - 아침 공복에 좋은 음식들. 겨울철 면역력 높이기!

 

아침 공복에 좋은 음식들. 겨울철 면역력 높이기!

아침 공복에 좋은 음식들. 겨울철 면역력 높이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아침에 일어나면 뭘 먼저 드시나요? 아침을 거르는 분들도 꽤 많을 거같아요. 바쁜 현대인의 삶...

monghakk.tistory.com

2021/01/06 - [솔직담백하게] - 누적된 피로 바로 회복 시켜준, 마이 쥬스!

 

누적된 피로 바로 회복 시켜준, 마이 쥬스!

누적된 피로 바로 회복 시켜준, 마이 쥬스!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오늘은 최근에 정말 먹고 싶었던 생과일 주스 전문점을 소개할까 해요. 진짜 근래 먹었던 음식(?)중에 가장!!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