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고양 스타필드 안에 있는 고메 스트리트! 오랜만에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사보텐 방문했어요!

by 퐁두 2021. 3. 17.

사보텐 아시나요? 아주 오래전에 처음 먹어본 일본식 돈까스 였던 걸로 기억해요. 그때 충격이 너무 강렬해서 자주 찾았었는데 요즘에는 잘 안 보이더라고요. 스타필드 안에서 점심을 해결하려고 고메 스트리트에 갔는데 거기 있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들어가 보았습니다!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사보텐 리뷰 시작할게요!

 

 

사보텐

 

사보텐은 캘리스코에서 들여와 한국에 사업장을 연 일본식 돈까스 프랜차이점입니다. 두껍고 바삭한 돈까스, 그리고 이곳 소스 종류가 참 유명합니다. 돈까스 소스도 참깨를 직접간 그릇에 뿌려먹는  형태이고요, 샐러드 소스인 참깨소스와 유자소스는 따로 판매를 하고 있을 만큼 아주 맛이 특출납니다! 시중에 파는 참깨소스로는 절대 이 맛이 안더라고요. 

 

 

 

사보텐 돈까스 우동
사보텐

 

저희는 히로카츠와 350g 짜리 하나와 야채 가라아게 우동을 시켰어요. 히로카츠는 T-bone 갈비 형태로 튀긴 초대형 돈까스에요. 1.5 ~ 2인분이라고 하는데, 다른 식사류를 하나 더 시키셨으면 여자 3명 기준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라이스, 누들 식사를 시키시면 사이드 메뉴로 카츠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생선까스를 선택했어요. 딱 두 조각 나오는데요, 저는 생선까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또 가게 되면 꼭 생선까스를 따로 시켜서 먹어야겠어요. ㅋㅋ 우동 역시 맛있긴 했지만 간장 맛이 너무 강렬하게 났습니다. 그리고 튀김을 적셔먹는 구성으로 나오는데 이것도 좀 제 스타일은 아니었고요. 면은 탱탱하고 쫄깃쫄깃 했어요.

 

샐러드 소스는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샐러드가 무한리필 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리필을 요구하는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애초에 큰 접시에 담아 나옵니다. 유자 소스는 기본적으로 새콤하고 달달한 맛인데 짠맛도 있어요. 이 짠맛 때문에 엄청 끌리는 맛 같아요. 참깨소스는 진짜 맛있습니다. 참깨의 고소함이 더해진 크림류 소스에 약간의 시큼함이 더해져 샐러드용 소스로 가볍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시중에  파는 참깨소스는 너무 되직하거나 짜서 많이 먹을 수 없더라고요.

 

 

 

오랜만에 정말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다들 배가 너무 불러서 쇼핑을 아주 적극적으로 해야했답니다! 일본식 돈까스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사보텐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정석으로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방문했어요~! 추천 상품과 생필품 가격 정보,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방문했어요~! 추천 상품과 생필품 가격 정보,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오랜만에 엄마랑 동생이랑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방문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먹을 저녁거리와 함께 필요했던 생필품들을 대량 구매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monghakk.tistory.com

푸라닭 메뉴 추천합니다! 블랙알리오, 투움바, 고추마요 세 가지 메뉴 모두 먹어 본 후기!

 

푸라닭 메뉴 추천합니다! 블랙알리오, 투움바, 고추마요 세 가지 메뉴 모두 먹어 본 후기!

'푸라닭이라고 진짜 맛있어!' 언젠가 소리소문없이 등장한 그 이름 푸라닭은 누군가에게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여기저기 매장이 생기는 걸 보면 옛날예적 그 옛날에 굽네치킨 나왔을 때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