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스타벅스 신 메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후기, 영양정보 알려드려요!

by 퐁두 2021. 3. 18.

 

스타벅스에서 3월 봄 시즌을 알리는 신 메뉴를 출시했어요! 보통 벚꽃 이름이 들어가는 체리블라썸 메뉴를 출시했었는데 이번에 추측이 어려운 신 메뉴가 등장했어요. 바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찾아보니 벚꽃이 핀 야경을 표현한 음료라네요. 이번 신메뉴는 과연 옳을 것인가? 후기와 영양정보 알려드릴게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후기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화이트 초콜릿과 화사한 베르가맛향이 매력적인 진하고 달콤한 콜드 브루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하고 달달한 음료예요. 개인적으로 돌체 콜드 브루보다 훨씬 단 맛이 강한 것 같습니다. 그 뒤통수 찌릿거리게 하는 인위적인 단맛이고 아주 눈이 번쩍 뜨입니다. 음료가 보랏빛을 띠길래 처음에 저는 타로 생각했었거든요. 타로 같은 맛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화이트 초콜릿 + 꽃 향 + 맛있는 커피의 적절한 조화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저는 저번 생딸기 라떼보다는 훨씬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일단 인위적인 맛이라고 해도 봄 분위기가 나서 기분이 좋았거든요. 베르가못 향이 멀미 나지 않는 향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은 톨사이즈 6,100원! 가격이 비싼 감이 없지 않아요. 저는 스타벅스 커피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타벅스에서는 거의 커피류만 마시는데 신 메뉴 음료도 가끔씩 먹기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맛도 특이하고요.

 

 

영양정보 

 

  • tall (355ml) / 칼로리 : 170kcal / 당류 : 29g / 나트륨 : 40mg / 단백질 : 3g / 카페인 : 135mg  / 포화지방 : 1.3g (이게 머선 129)
  • grande (473ml) / 칼로리 : 245kcal / 당류 : 42g / 나트륨 : 55mg / 단백질 : 4g / 카페인 : 185mg  / 포화지방 : 1.6g
  • venti (591ml)  / 칼로리 : 310kcal / 당류 : 56g / 나트륨 : 55mg / 단백질 : 5g / 카페인 : 185mg  / 포화지방 : 1.7g

 

너무 달다고 생각하시면 퍼스널 옵션에서 화이트 모카 시럽 당도를 조절하세요! 그리고 콜드 브루 판매 매장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음료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푸라닭 메뉴 추천합니다! 블랙알리오, 투움바, 고추마요 세 가지 메뉴 모두 먹어 본 후기!

이수역 근처 잠시 쉴 수 있는 공간. 만화카페 쉼표 소개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