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만컴즈 Z스탠드. 노트북 거치대 2주 사용기.

by 퐁두 2020. 12. 23.

 

노트북스탠드

 

 

만컴즈 Z스탠드. 노트북 거치대 2주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저는 컴퓨터로 일하는 시간이 굉장히 많은데요,  재택근무 하시는 분이나 컴퓨터 작업 오래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예요. 등이 점점 말리는 현상을. 언제부턴가 거북목도 심해지고 어깨뼈 사이가 너무 심각하게 아파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동생이랑 같이 구입했어요. 이것 저것 검색하면서 찾아봤는데, 브랜드 네임이 있는 것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저렴한 것만 찾으면 내구성이 떨어질게 분명했으므로... 고민이 되더라고요. 결국 제가 구매한 것은 만컴즈 Z스탠드 제품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2만 5천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해요.) 제품 전체가 철로 되어 있어서 무거웠습니다. 요즘 노트북이 적어도 1kg은 나가니까 이정도 묵직함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들고 다닐 것이 아니라 집에서만 쓸 용도기 때문에 저는 만족했습니다.

 

 

 

 

 

위로 더 올릴 수 있는데요, 저는 딱 이 위치에 놓고 쓰고 있습니다.

 

 

 

 

 

옆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자로 재보니 11cm 정도 나옵니다. 따로 사진엔 없는데 나사를 조이는 기구가 같이 동봉되어 와요. 그걸로 나사 조절하면 됩니다. 무게는 6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보이는 것처럼 이 제품은 따로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쓰셔야 해요. 위에서 키보드를 칠 수는 없으니까요 ㅎㅎ

 

 

 

 

현재 사용한지 2주정도 지났는데, 최근에 산 것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이예요! 눈 높이가 정면으로 고정 되니까 목이 굽어지지 않더라고요 ㅎㅎ 자세도 좋아지구요. 의식적으로 허리를 펴게 되니 배도 자연스레 들어간...것은 제 기분인가요 (방금 보고 왔는데 아닌듯ㅋㅋㅋㅋ)

 

 

 

 

뭐 어쨌든 컴퓨터 사용시간이 긴 사람들에게 진짜 필수템인 것 같아요. 템빨이라는 말 답게 글쓰는 효율도 높아지는 기분입니다! (이건 확실함!!)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가성비 좋은 드롱기 KG89 전동 커피그라인더로 명품 홈카페 완성했어요!

 

가성비 좋은 드롱기 KG89 전동 커피그라인더로 명품 홈카페 완성했어요!

가성비 좋은 드롱기 KG89 전동 커피그라인더로 명품 홈카페 완성했어요! 언제부터인지 커피는 저의 하루를 알리는 향긋한 알람이자 기분좋은 활력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마도 커피를 좋아하

monghakk.tistory.com

드롱기 커피머신, 5개월 사용 후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으로 홈카페 만들어요!

 

드롱기 커피머신, 5개월 사용 후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으로 홈카페 만들어요!

드롱기 커피머신, 5개월 사용 후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으로 홈카페 만들어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기를 리뷰하려고 해요. 작년 가을 구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