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기타 리뷰/솔직담백 방송 리뷰

그것이 알고싶다 1257화. 스토킹에서 살인까지. 세모녀 살인범 김태현. 살인자의 정체는 무엇인가.

by 퐁두 2021. 4. 17.

지난 3월 25일 서울 노원구에 한 아파트에서 세 모녀가 흉기 찔려 살해 됐습니다. 피의자는 김태현. 그는 스토킹 범이었습니다. 그는 대체 누구이며, 왜 살인까지 저지르게 된 것일까요.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 1257화에서는 주변 이들의 증언과 또 다른 피해자들의 그가 대체 누구인지 밝혀내고자 합니다.

 

 

세모녀 살인범 김태현

 

사람들은 그에 대해 평소엔 조용한 성격이지만, 어느 한 순간에는 평범하지 않은 행동을 보이곤 했다곤 합니다. 이것은 그와 인연이 있던 이들의 공통적인 증언이었습니다. 또 다른 이야기들에서 발견한 공통점은 김태현의 스토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에게 스토킹을 당한 피해자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본인에게 잘해주고 친절하게 대해주는 사람에게 유독 집착했어요. 그 선임만 졸졸 따라다니고." - 김태현 군대 동기

 

"딱 이렇게만 말씀드릴게요 김태현, 저 짓 한 것 한 번이 아니에요. 집착하고, 스토킹하는 게 처음이 아니라고요." - 김태현 스토킹 피해자 은호(가명)씨

 

 

김태현은 실생활에서 만난 지인들에게 집착을 보였는데요, 그것이 온라인상으로 옮겨갔습니다. 지난해 그는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알게 된 피해자 최주영(가명)씨에게 뜻밖의 요구를 해옵니다. 

 

"선물을 하나 준비했는데, 혹시 주소 좀 보내줄 수 있어?"

 

배송하겠다며 선물을 사진까지 찍어 보내며 주영씨의 집 주소를 요구한 그 속내는 무엇이었을까요? 또한 김태현은 온라인 게임에서 '피글렛'이라는 닉네임으로 사람들에게 접근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번 주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는 '피글렛과 벌레 그리고 김태현 - 살인자의 정체는 무엇인가'편을 방송합니다. 지난 3월 노원구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을 집중 취재하고 스토킹 범죄의 위험성을 되짚어보고자 합니다.

 

오늘도 본방 사수!!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251회, 가짜영상 가짜와의 전쟁 딥 페이크. 지금 보고 있는 영상, 그대로 믿을 수 있겠습니까?

 

그것이 알고싶다 1251회, 가짜영상 가짜와의 전쟁 딥 페이크. 지금 보고 있는 영상, 그대로 믿을

그것이 알고싶다 1251회, 가짜영상 가짜와의 전쟁 딥 페이크. 지금 보고 있는 영상, 그대로 믿을 수 있겠습니까? 딥 페이크 / Deepfake 인공지능 기술을 활요하여 인물의 얼굴이나 특정 부

monghakk.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1250회. 무죄! 장동익, 최익철. 누가 그들을 살인자로 만들었나.

 

그것이 알고싶다 1250회. 무죄! 장동익, 최익철. 누가 그들을 살인자로 만들었나.

그것이 알고싶다 1250회. 무죄! 장동익, 최익철. 누가 그들을 살인자로 만들었나. 무죄를 선고받은 살인자들 지난 2월 4일 낙동강변 살인사건의 피의자 장동익씨와 최익철씨의 살인 누명이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