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기타 리뷰/솔직담백 방송 리뷰

나는 솔로 SOLO 15기 영철 영숙 결혼 발표

by 퐁두 2023. 8. 2.

예능 나는 솔로 SOLO 보시나요? 최근에 가장 15기 영철 영숙이 결혼 발표를 했어요. 나는 솔로 15기에서 옥순과 광수 커플 발표 후에 발표가 나와서 무려 두 쌍이나 나왔네요. 나는 솔로 결혼 장려 프로그램 맞는 것 같아요.

 

 

나는 솔로 SOLO 15기 영철 영숙 결혼 발표

 

 

나는솔로15기영철영숙
나는솔로 15기 영철 영숙

 

 

저는 최근에서야 재미를 붙여서 보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15기에서 무려 두 쌍이나 커플이 완성되었죠. 옥순과 광수 커플은 꽤 빠르게 결혼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번에 같은 15기수 영철과 영숙이 내년 5월 결혼 예정이라고 합니다. 

 

라방에서는 영숙과 영철의 입장차이가 살짝 있었던 것 같아서 긴가민가 했었는데 결정이 되었나보네요. 나는 솔로에서 15기 영철은 영숙에게 처음부터 직진했고 영숙 역시 그런 모습 때문에 마음이 흔들렸다고 했어요.

 

 

영철님도 그렇고 영숙님도 그렇고 모두 결혼 준비가 다 되어 있으셔서 일사천리로 이루어진 것 같아요. 애정하며 보고 있는 나는 솔로에서 결혼까지 이어진 커플이 두 쌍이나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은데요. 두 커플 모두 오래오래 행복하게 결혼생활 잘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