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경제 리뷰

쉐보레 신형 픽업트럭 리얼 뉴 콜로라도, 포드 브롱코 2세대 내년 출시!

by 퐁두 2021. 12. 10.

쉐보레에서 신형 픽업트럭인 리얼 뉴 콜로라도를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포드의 브롱코 역시 내년에 브롱코 2세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쉐보레 신형 픽업트럭 콜로라도, '리얼 뉴 콜로라도'

 

 

비포장도로를 거침없이 달리는 픽업트럭은 남자들의 로망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거기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엄청난 인기를 끄는 캠핑, 차박을 하기에도 딱 알맞는 차량이에요. 한국 GM 쉐보레에서 최근 2022년형 모델 리얼 뉴 콜로라도를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리얼 뉴 콜로라도3.6L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서 견인 성능이 우수합니다. 신형 콜로라도는 6개 실린더 중 4개만 활성화하는 첨단 능동형 연료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힘이 좋아 연비 또한 우수한데요. 자동 구동방식을 가지고 있어 노면 컨디션에 따라 방식을 변환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콜로라도 시스템을 계승한 바입니다. 이 밖에도 미끄럼 방지를 위한 특수 코팅. 작은 힘으로도 쉽게 열리고 닫을 수 있는 이지 리프트. 그리고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는 램프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4000만원 중후반을 예상합니다.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은 3000만원 중후반.)

 

이번 신형이 나오기 전 콜로라도 모델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월간 베스트 셀링카 1위의 기염을 토했습니다. 비독일 브랜드가 벤츠나 렉서스 BMW 와 같은 인기 수입 SUV와 세단을 제치고 월간 베스트 랭킹 1위를 달성한 것은 무려 4년만인데요. 그 뒤를 이은 차량이라 기대가 높은 리얼 뉴 콜로라도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야생마, 브롱코 2세대

 

야생마라는 뜻의 브롱코 2세대가 7월 북미에서 처음 출시되었는데요, 1996년 처음 출시된 1세대 브롱코 이후 25년 만에 부활한 신차입니다. 국내에서는 내년에 선보일 예정인데요, 브롱코 2세대는 1세대 모델의 각진 모양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외관을 조금더 세련되게 하였습니다. 지형 관리 시스템을 탑재하여 주행 가능 모드만 6가지를 가진 우수한 모델입니다. 또 문짝과 지붕을 해체, 결합할 수 있는데요 탈거된 문짝은 보관 가방에 넣거나 트렁크에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격은 6900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내년 상반기 출실될 리얼 뉴 콜로라도, 브롱코 2세대 모두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