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스모어오갓멜로 다이어트 쿠키 칼로리 리뷰

by 퐁두 2023. 2.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쿠키로 유명한 스모어 오갓멜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모어오갓멜로 다이어트 쿠키 칼로리 리뷰

 

 

스모어오갓멜로
스모어오갓멜로

 

 

스모어오갓멜로는 다이어트 쿠키로도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원쁠딜 이벤트 하길래 오리지널 크리스피 20피스 두 박스와 다크 초콜렛 8피스 1박스를 24,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스모어 오갓멜로 쿠키를 다이어트 간식으로 많이 드시는데 먹어보니 진짜 달달하니 맛있네요. 근데 과연 다이어트 쿠키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성분을 보면 오리지널 기준으로 한 개(8.7g)에 33kcal인데 당류는 3g 들어있고 지방이 0% 에요. 근데 아마 완전히 0g는 아닐거예요. 어느 정도 기준 밑으로 포함되어 있으면 0g 범위로 잡힌다고 하네요. 그래서 20피스 들어있는 총 내용량으로 봤을 때 174g 당 8.7g의 지방 4.6g의 포화지방이 들어 있어요. 당류는 67g 들어 있네요!

 

다크초콜렛 스모어 오갓멜로는 크리스피보다 10칼로리가 높능 44kcal이네요. 8개 총 내용으로 살펴보면 총 84g입니다. 탄수화물 48g당 당류는 24g, 지방은 6g이 들어 있네요. 포화지방은 0g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봤을 때는 다이어트용 간식은 아닌 것 같아요. 하지만 타이트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정도 간식은 그냥 먹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입 터지기 방지용으로는 제격인 것 같습니다.

 

 

스모어오갓멜로다크초콜렛
오리지널 다크초콜렛

 

 

스모어 오갓멜로는 비스켓 위에 마시멜로를 녹여서 만든과자라고 하는데 먹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그냥 먹어도 되고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도 돼요. 10초에서 30초 사이로 쿠키가 부풀 때까지 돌리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두 개에 20초 돌렸더니 마시멜로가 찐득하게 늘어났어요. 달달하니 가벼운 간식으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딱딱하게 먹는 것이 식감도 괜찮고 맛있는 것 같아요. 다크초코보다는 오리지널 크리스피가 더 입맛에 맞았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구매 팁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루테인 지아잔틴 구매 팁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눈 건강 지키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제가 눈 건강을 위해 구매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루테인 지아잔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구매 팁 캘리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