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종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과 할인혜택 정리! 모두의 주차장 앱 사용후기.

by 퐁두 2021. 2. 4.

종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과 할인혜택 정리! 모두의 주차장 앱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혹시 종로타워 아시나요?

종각역에 위치해 있는 상당히 특이하게 생긴 건물이에요!

 

 

 

 

저는 이곳을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할게 많더라고요 ㅋㅋ 무엇보다 엄청 쾌적합니다!

지하에는 먹을곳도 다양하게 있고, 또 종로서적도 있어서 데이트코스에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요즘에 동생이랑 운전연습하고 다니는데 오늘은 과감히 혼자! 도전해보았습니다.

 

출발 전. 결전의 마음으로 모두의 주차장이라는 앱을 깔았어요 ㅋㅋㅋㅋ

무한 초보이므로 ㅜㅜ 주차장 정보를 미리 알고 가려고 했는데,

이 앱이 생각보다 아~쭈 유용하더라고요 ^^

 

 

 

 

 

먼저 모두의 주차장 앱을 깔았다면 

갈 곳을 검색합니다!

저는 가려고 하는 건물이 정해졌었기 때문에 종로타워라고 치니 바로 나왔는데요

그냥 종로 또는 을지로 이런식으로 검색해도 주변 주차장 정보가 다 떠요!

 

 

 

 

클릭을 하면 각 주차장 정보를 알려줘요.

종로타워는 10분당 1000원으로 1시간 이용시 6000원 주차비가 나와요.

종로에 있는 다른 건물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모두의 주차장 앱을 사용하면 조금 더 저렴히 이용 할 수 있어요.

 

앱에서 주차권을 살수 있기 때문인데요.

평일 당일권은 하루 종일 24시간 이용을 할 수 있고 15000원을 선구매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일 심야권은 17:00부터 주차를 할 수 있고, 익일 오전 7:00에 출차하시면 됩니다. 6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아마 출퇴근시간에 맞춰서 이용시간을 잡아둔 것 같네용!

 

 

저는 4시~4시 30분에 도착 예정이어서 

쵸큼 아깝지만 평일당일권을 구매했어요!

 

 

 

 

 

주의사항은 꼭 숙지해야죠.ㅋㅋㅋㅋ

설명서 안읽는 1인이지만 주의사항은 아주 주의깊게 읽습니다ㅋㅋ

 

 

 

 

먼저 결제할 카드를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본인 차량을 등록하면 끝납니다! 이거 틀리면 ㅋㅋㅋ아니되오~~~

엄청 간단하고 쉬워요!!

 

 

 

 

 

하아......사진 보니까 또 생각나네여...

여기 들어오는데 진짜 너무너무 돌아왔어.......

정말..... 운전 넘나 어려워유...ㅜ...

 

 

 

 

저기 남아있는 주차공간이 층별로 나와있죠?

저거 믿고 지하 3층 갔는데... 못찾고 지하 4층으로 내려감ㅋ

지상이나 지하나 뱅글뱅글 초보 인생.....

거기다 고개 훽훽 돌리느라 운전석에서 멀미 겟ㅋㅋㅋㅋㅋ

 

 

 

 

 

자, 이것은 멀미 인증샷이죠?ㅋㅋㅎ

 

공간은 생각보다 넓어요!

외관이 좀 복잡하듯이 지하도 복잡한 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종로 디타워나 교보문고 보다는 훨씬 쾌적하고 자리도 넓은 편입니다.

 

 

 

 

단점은 골뱅이 주차장인데 영등포 탐스퀘어 1주차장 급으로 어렵습니다ㅜㅜ.

높이도 낮은 편이구요.

한마디로 정말 의지할데라곤 한 군데도 없는 주차장이었으나

이건 저한테만 해당되는 말이고요ㅋㅋ

이 정도면 종로 그 비싼땅에서 나쁘지 않은 지하라고 생각해요ㅋㅋ!

 

 

당일권으로 이용하면 종로에 일이 있으신 분들이나, 또 주변 관광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친절하게 써있어서 한 컷ㅋㅋㅋ 엘리베이터 타는 곳~~~~

 

 

아, 저는 당일권 끊어놓고 30분 거리를 세상 한시간 넘게 돌아가느라 4시 50분에 도착했습니다.

기분이 아조그냥 ....^^... 

모든 초보운전자 분들 화이팅! 껄껄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