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생활 리뷰

가성비 좋은 레스트빈 원두 리뷰!

by 퐁두 2020. 12. 27.

가성비 좋은 레스트빈 원두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저희 집 식구들은 모두가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에 무조건 한잔 이상씩 마셔요.

예전엔 무조건 카페를 갔었는데

요즘에는 코로나도 그렇고 해서 집에서 주로 내려마시게 되었어요.

 

카페에서 사먹는 것보단 홀빈을 사서 갈아 마시는 것이 

훨~씬 이득이긴 하지만

스타벅스 홀빈 기준 250g 16000원-18000원도

모아보니 꽤 가격이 나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올해 초, 지인이 알려준 레스트빈을 알게 된 후,

지금까지 저희 집 원두는 레스트빈이 담당하고 있답니다!ㅎㅎㅋㅋ

 

 

 

일단, 레스트빈의 장점은

주문이 들어온 당일, 커피콩을 로스팅 한다는 점이에요. 

배달까지 2-3일 걸린다고 해도 신선한 원두를 받아볼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저는 500g 짜리 2봉 패키지를 이용하는데

최저 8400원이라고 해서 진짜 놀랐어요.

1kg에 10000원도 안 되는 금액이라는 거죠..ㅇ0ㅇ

 

(원두에 따라 가격이 상이 합니다.

가장 비싼 원두는 케냐AA에요.

그래서 케냐 AA만 두 개 했을 경우 19400원으로 가장 비싼 가격입니다.)

 

가짓수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200g짜리를 구매해서 먹어본 다음에

많은 양을 구매 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어요~

 

 

 

 

 

저는 레스트빈 블렌드, 마일드 블렌드를 주로 시켜먹어요.

둘다 향, 산미, 단맛, 바디감 등이 균형잡힌 원두라 다들 좋아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 뿐만 아니라

다른 커피음료도 해먹을 때 맛이 튀지않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레스트빈 블렌드는 500g *2 봉에 14400원,

마일드 블렌드는 500g*2봉에 11400원이에요.

 

따로 추천할 만한 원두는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케냐AA입니다.

케냐AA는 산미가 있어요. 절대로 위액 같은 산미가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ㅋㅋㅋ!!!

인도네시아 만델링은 처음 먹어봤는데, 진하고 묵직한 맛이 있어요.

향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비추하는 것은

~향 이라고 되어 있는 원두인데요.

언젠가 헤이즐넛 커피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시켜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미하였습니닷.

 

...............

 

 

이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볼게요.

오늘은 레스트빈블렌드로 먹을 거예요~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할 거기 때문에드립으로 먹는 것보단 더 작은 입자 크기로 갈았어요.

 

 

 

아침마다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드롱기♡

에스프레소 내려오는 거 볼 때마다 힐링되요^0^

얼음을 넣은 잔을 준비하고 물은 150ml정도만 받았어요.

 

 

 

짜쟌♡

아이스 아메리카노 완성!

 

리저브에서 살까말까 망설였던 유리컵인데,

결국 사서 엄청 잘쓰고 있네용.여기다 커피 마시면 진짜 기분 좋아져요!

 

카페인 충전하며 오늘도 열글 하겠습니다~

 

 

 

참!

주의사항이 몇 가지 있네요.

레스트빈 커피는 물에 녹지 않아요 ㅋㅋㅋ!

맥심같이 물에 타먹는 것이 아니랍니다 ^0^ㅋㅋㅋ

커피기구를 이용해서 추출해 먹는 원두커피 입니다~

 

또 냉장, 냉동 보관은 지양해 주세요.

원두자체가 갖는 탈취능력으로 인하여냉장고의 모든 냄새를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실온에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세요~

 

 

 

이상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드롱기 커피머신, 5개월 사용 후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으로 홈카페 만들어요!

 

드롱기 커피머신, 5개월 사용 후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으로 홈카페 만들어요!

드롱기 커피머신, 5개월 사용 후기!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으로 홈카페 만들어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머신기를 리뷰하려고 해요. 작년 가을 구

monghakk.tistory.com

가성비 좋은 드롱기 KG89 전동 커피그라인더로 명품 홈카페 완성했어요!

 

가성비 좋은 드롱기 KG89 전동 커피그라인더로 명품 홈카페 완성했어요!

가성비 좋은 드롱기 KG89 전동 커피그라인더로 명품 홈카페 완성했어요! 언제부터인지 커피는 저의 하루를 알리는 향긋한 알람이자 기분좋은 활력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마도 커피를 좋아하

monghakk.tistory.com

여자친구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이 필요한 분들, 여자 선물 1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 디올 립글로우(Dior Lip glow) 추천합니다!

 

여자친구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이 필요한 분들, 여자 선물 1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 디올 립

여자친구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이 필요한 분들, 여자 선물 1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 디올 립글로우(Dior Lip glow) 추천합니다! 먼저 이 글을 클릭하신 남성분들께 여러분들이 현재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