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잠원 한강공원 주차장. 주차요금 정리.

by 퐁두 2021. 1. 5.

잠원 한강공원 주차장. 주차요금 정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코로나 주춤해질 기미가 전혀 안보여요..게다가 날씨도 너무 추워서 산책을 하러다닐 수도 없어요. ㅜㅜ식사를 할 때나 실내에 있을 수 있지만...또 마스크를 내리고 오래 있기가 불안하죠.

 

 

가장 안전한건 집 안과 자동차 안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면허가 없던 동안은 별로 주차장에 대한 관심이 없었어요.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자동차 이용이 늘어나면서이렇게 주차장이 귀한(ㅋㅋㅋ) 곳인지 몰랐네요....거기다 왜 이렇게 비싼건지 ㅜㅜ

 

 

오늘은 잠원 한강공원에 다녀왔어요.여기 정말 강추해요!!!!다들 같은 맘인지 차가 겁내 많았습니다.

 

 

 

 

잠원한강공원은 굉장히 넓어요. 1부터 6주차장까지 있어요.1~4주차장과 5~6주차장은 한남대교를 끼고 나뉘어져 있습니다.저희는 6주차장으로 갔어요.

 

한강을 정면으로 주차를 한 후에 간단히 먹을 것을 사고 왔어요.

 

이곳에는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스미스, 레스토랑이 있어요.편의점은 다른 곳보다 300원 이상 비싼 편입니다~그래서...기냥 스타벅스로 ㅋㅋㅋㅋㅋ

 

 

 

 

 

 

 

주차장 운영시간은 4~10월: 오전 9시 ~ 오후 11시11월~3월: 오전 9시 ~ 오후 9시라고 되어 있는데 제 생각에는 24시간 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주차요금은최초 30분에 1000원이에요.그리고 그 후부터 10분당 200원씩 붙습니다.1일 주차 최고 한도는 10000원이에요. 하루 종일 있어도 만원이면 저렴하네요.피치 못하게 차를 맡겨야 한다면 여길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장기간 주차는 견인조치 된다니 참고하시구요~!)

 

 

참, 차박을 하실 분들은 3주차장을 추천드리고요,한남대교 야경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4주차장 이용을 하세요. 끝내주는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나들이, 데이트 되시길 바랍니다.

참, 사회적 거리두기 잊지 마세요~~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