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광화문 교보문고 주차 요금 및 할인

by 퐁두 2020. 12. 29.

광화문 교보문고 주차 요금 및 할인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광화문 주차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동생과 광화문에 갔는데

주차요금이 ㅎㄷㄷ하더라고요ㅜㅜㅋㅋㅋㅋ

다른 민영주차장은 너무 멀리 있고 해서

그냥 교보빌딩에다가 주차를 하기로 했습니다.

 

 

 

 

 

 

광화문 광장 넓힌다고 도로 공사중인거 다들 아시죠?

맨처음에 길이 막혀있어서 그대로 경복궁 갈뻔 했답니다.

시청방면에서 위로 올라오실  때 교보빌딩 보이면 서행하셔야 해요 ㅜㅜㅋㅋㅋㅋ

 

 

건물 사이로 들어가게 되면 바로 주차장이 나옵니다!

지상도 있고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여기는 지상으로 이용하는 곳이구요. 

화살표 방향으로 따라 들어가시면 바로 지하주차장이에요.

지하는 천공이 높지 않고, 주차 공간도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내부에 관리해주시는 분이 따로 계셔서그런지

이 초보자도 주차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성공했네요ㅋㅋㅋ

 

 

교보빌딩 주차장 운영시간은

오전 06:00 부터 24:00 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주차 요금!

무료주차 혜택이 있어요!

회원과 비회원 기준이 다르니,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무료주차 혜택

회원

- 플래티넘 회원: 2시간

- 골드 회원: 2시간

- 실버/프렌즈 회원: 구매 1만원 이상 1시간/ 구매 3만원 이상 2시간

 

비회원 구매고객

- 3만원 이상 1시간

- 5만원 이상 2시간

- 교환/환불 30분

- 도서예약 30분

 

 

무료주차시간 초과시

10분당 1000원씩 늘어나요.

정말 서울땅... 드릅게 비쌉니다ㅋㅋㅋㅋ

저희는 19,800원 결제했는데 총 1시간 30분 무료혜택 받았습니다~

 

 

무료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결제 후 직원에게 차량번호를 말씀하시면 됩니다.플래티넘, 골드 회원은 북클럽회원카드 제시 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총평

교보문고는 광화문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어서

지하철로 이동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ㅋㅋ!

 

 

 

이상으로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종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과 할인혜택 정리! 모두의 주차장 앱 사용후기.

 

종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과 할인혜택 정리! 모두의 주차장 앱 사용후기.

종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과 할인혜택 정리! 모두의 주차장 앱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혹시 종로타워 아시나요? 종각역에 위치해 있는 상당히 특이하게 생긴

monghakk.tistory.com

광화문 d타워 주차장 데이트... 주차요금 및 무료혜택

 

광화문 d타워 주차장 데이트... 주차요금 및 무료혜택

광화문 d타워 주차장 데이트... 주차요금 및 무료혜택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네언니입니다 :) 요즘 코로나 확산이 가라앉을 기미를 보이지 않아요ㅜㅜ... 식당 이용이 점점 더 불안해지네

monghak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