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우리 동네 카페, 서울대점 스타벅스.

by 퐁두 2020. 12. 22.

우리 동네 카페, 서울대점 스타벅스.

 

 

 

이 시국에도 신장개업을 하는 대단한 글로벌 커피숍 스타벅스!

그 스타벅스가 서울대입구역에는 세 개나 있어요!!

 

저는 2019년 여름 이사를 갔다가 올해 9월경 다시 이곳으로 돌아왔는데요,

가장 그리웠던 것이 바로 스타벅스 였답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원두가 진해서 입맛에 맞고, 또 속쓰림이 덜해서 가장 즐겨마시는 커피인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마시고 있어요.

 

 

산책겸 햇빛좀 쬐러(?) 집을 나섰어요.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에 있는 '서울대점' 스타벅스를 기록할거예요.

 

 

서울대점스타벅스

 

 

 

스타벅스는 1971년도에 설립된 커피 전문점이죠.

커피 애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작은 모임이 이렇게 거대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이 될 수 있었던 이유엔시간과 열정. 그 외에 무엇이 담겨 있을까요?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금방 도착을 했습니다.

5번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눈에 보이는 스타벅스!

 

내부는 1,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그 어떤 자리도 이용할 수 없어요 ㅜㅜ

건물 화장실도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그렇지만, 홀을 이용할 수 있을 때 스타벅스의 최대 장점을 꼽으라면

마음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는 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단점은 뭐가 있을까요.

샌드위치가 너무 비싸다는 점...?

ㅎㅎㅎㅎ

 

 

 

 

스벅 서울대역점은 특이하게 홀 가운데에 홀빈과 상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한쪽 벽면에는 VIA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네요.

저 크리스마스 블렌드 선물받아서 마셔봤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아이스보단 뜨겁게 마시는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

 

 

 

 

 

다른 때보다 더 물량이 많이 없어보여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요

처음엔 되게 무시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하나씩 먹다보니 거의 실패 없는 맛이더라구요!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포크커틀릿 샌드위치를 구매했습니다 ㅎㅅㅎ

포크커틀릿은 쉽게 돈까스샌드위치 인데요,

할리피뇨가 들어있어서 느끼할 수 도 있는 부분을 확 잡아줘요.

요즘 최애 샌드위치!!

 

 

 

 

갖고 오는데 손시려 죽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

 

 

 

 

 

작업하기 전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시작할게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