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담백 플레이스 리뷰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수리가 필요 할 땐 애플 서비스센터 위니아에이드 이용하세요! 예약 필수,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by 퐁두 2020. 12. 25.

위니아 에이드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제품 모두 다루고 있는 애플 서비스센터에요. 전체적으로 예약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예약하는 걸 권유드립니다.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위니아 에이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위니아 에이드 영등포 타임스퀘어 점

 

아빠의 핸드폰이 갑자기 먹통이 되었습니다. 애플 커뮤니티에서 하라는 데로 해보고 통신사까지 전화를 했지만, 명쾌한 답변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산지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일어나 일이었어요. 핸드폰의 문제점은 '셀룰러 데이터 업데이트 실패' 라는 문구와 함께 전화, 문자가 아예 되지 않는다는 점이었습니다. 결국 저희가 제품을 구매했던 영등포 타임스퀘어 프리스비 점에 재방문을 해야 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먼저 아이폰을 구매했던 프리스비에 들려 핸드폰 상태를 체크했습니다. 직원분께서 꽤 오랜시간 붙잡고 이것저것 시도해보셨어요. 하지만 결국 메인보드의 문제로 결론이 났고 건너편에 있는 위니아에이드를 소개해주었습니다. 위니아 에이드의 위치는 프리스비 맞은편 일레트로마트 안에 있습니다! 이곳이 프리스비에서 산 물품에 불량이 있을 경우 수리, 리퍼를 해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부터 저녁 7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시간은 꼭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주차권을 따로 발행하고 있지 않아요. 수리 금액별 주차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기본 무료주차-30분
  • 2만원 이상-1시간 
  • 4만원 이상-2시간
  • 6만원이상-3시간
  • 10만원이상-5시간

 

저희는 무상 교체를 받아 따로 수리비를 내지 않았어요. 구매한지 한달이 되지 않아서 난 고장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고요, 영수증을 깜빡하고 안 가져오신 분들은 구매한 곳에 들려서 영수증 재출력을 요구하시면 해주십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일이라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습니다. 그랬더니 굉장히 오랜 시간 대기가 있었어요. 다행히 일이 모두 끝난 다음 프리스비에 가니 저희를 담당해주신 분이 주차권을 넉넉히 챙겨주셨어요. (꾸벅)

 

 

예약, 접수 하기

 

 

일단 대기 없이 바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예약 하는 것을 추천 드리고요. 저희처럼 예약을 안하고 무턱대고 찾아갔더라도 접수를 하면 되는데요. 번호표를 뽑는 게 아니라, 아이패드로 접수를 먼저하고 기다리셔야 해요!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어떤 분은 기다리다 지쳤는지 엔지니어 분께 화를 버럭 내시더라고요... 엔지니어 분들도 엄청 바빠서 일일이 알려줄 수 없으니 꼭 접수를 먼저 하셔야 합니다!! 그냥 계속 기다리면 아무런 의미없는 기다림일 뿐이에요. 또 요즘엔  어딜 가더라도 비대면이 강조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상기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거의 두 시간 정도가 지나서야 아빠 이름이 호명 되었습니다. 이것도 중요한 부분인데요, 예약을 하셨다 하더라도 호명이 되었을 때 자리에 있지 않으면 그냥 넘어갑니다. 꼭 자리를 지키고 있어야 해요. 가뜩이나 코로나 때문에 밀폐된 곳은 피하려는데 얼마나 부담됐던지. 피치못할 상황 아니면 웬만하면 꼭 예약하고 가세요!

 

상담이 진행됐고, 정밀 검사(?)를 받은 아부지의 핸드폰은 아이폰 자체 결함으로 무상으로 교체를 받을 수 있었어요!! (무상리퍼는 구매 후 1년 이내여야 합니다!)

 

참, 수리하러 가시기 전에 백업은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이상 리뷰하는 동네언니였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방문했어요~! 추천 상품과 생필품 가격 정보,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방문했어요~! 추천 상품과 생필품 가격 정보,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오랜만에 엄마랑 동생이랑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방문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먹을 저녁거리와 함께 필요했던 생필품들을 대량 구매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monghakk.tistory.com

눈누 폰트, 상업용 무료 폰트를 모아 놓은 사이트 소개할게요! 학생, 직장인, 블로거, 유튜버, 프리랜서 모여라!

 

눈누 폰트, 상업용 무료 폰트를 모아 놓은 사이트 소개할게요! 학생, 직장인, 블로거, 유튜버, 프

눈누 폰트, 상업용 무료 폰트를 모아 놓은 사이트 소개할게요! 학생, 직장인, 블로거, 유튜버, 프리랜서 등으로 활동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사이트 입니다! 오늘은 아주 유익한 사이트

monghakk.tistory.com

댓글